넷마블 온라인 게임·넥슨 ‘메이플스토리’·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위부터)
광고 로드중
넥슨·넷마블·엠게임 등 너도나도 이벤트
워게이밍 신규회원 가입 땐 푸짐한 경품도
민족의 명절 한가위다. 오랜만에 온 가족이 모두 모여 맛있는 음식을 나눠 먹으면서 담소를 나눌 수 있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설렌다.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풍성한 온라인 속 이벤트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다. 국내 주요 온라인 게임사들은 추석을 맞아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 게이머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 게임포털, 이벤트에 빠지다
국내 주요 게임 포털 서비스 업체들은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광고 로드중
CJ E&M 넷마블도 풍성한 추석 이벤트로 게이머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모두의마블’은 30일까지 3판을 플레이 하거나 PC방 접속, 캐시 아이템 구매 시 ‘송편’을 제공한다. 송편은 웹 페이지에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SD건담’은 18일부터 22일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경험치와 포인트 50%%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넷마블은 이 밖에도 ‘클럽엠스타’ 등의 게임에서도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18일부터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플레이를 돕는 버프를 제공한다.
● 중견 게임사들도 풍성한 한가위 선물 마련
엠게임은 25일까지 ‘열혈강호 온라인’의 가을맞이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공격력 및 방어력 상승, 열혈강호 프리미엄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을 준다. 22일까지는 몬스터 사냥 성과에 따라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 및 기연 추가 지급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나이트 온라인’과 ‘영웅 온라인’, ‘귀혼’에서도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를 벌인다.
광고 로드중
이밖에도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의 ‘붉은보석’,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에이지’도 추석 관련 이벤트를 준비했다. 워게이밍의 경우 22일까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총 122명을 추첨해 노트북과 카메라, 헤드셋, 무선키보드와 마우스세트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트위터@kimyke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