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자격증 전문 온라인 강의 사이트인 '와우패스'가 지난 9월 3일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에서 '제1회 와우패스 장학프로그램 및 수여식'을 진행했다. 와우패스는 장학생으로 선정된 대학생 1인 당 400만 원씩 25명, 총 1억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유비온 임재환 대표이사와 와우패스 전윤범 교수, 미래에셋증권 기업금융부문 기승준 본부장, 매일경제신문사 경제경영연구소 김웅철 차장이 참석하여 장학금과 상패를 전달하였다.
선발기준은 겉으로 드러나는 스펙보다 학생의 발전가능성과 학업에 대한 열정에 중점을 뒀으며, 공정한 심사가 이뤄지도록 외부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2차에 걸친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실시했다.
와우패스는 앞으로도 2차, 3차 장학금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수강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 어려운 여건에도 노력을 다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응원할 방침이다. 2014년에도 마찬가지로1억원을 지급할 예정이며, 3월과 7월 2회에 걸쳐 장학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수여식 이후로도 장학생들을 위한 면접특강, 캠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기로 했다.
와우패스 장학프로그램과 관련한 사항은 홈페이지(www.wowpass.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