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여성도 안심할 수 있는 발렛파킹 서비스 등장

입력 | 2013-06-10 13:05:16


운전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대리주차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요즘에는 호텔이나 고급 부띠끄 뿐만 아니라 주차난을 겪는 지역이 많아지면서 대리주차, 발렛파킹이 일반화됐다.
 
하지만 차를 맡길 때마다 접촉사고나 교통사고 위험에 대한 불안감을 떨칠 수 없다. 특히 여성이라면 밤늦게 대리주차를 맡긴 차량을 찾을 때 불안감이 커지게 마련이다. 실제로 뉴스보도에서 대리주차 사고로 인한 책임공방이나 여성운전자를 상대로한 범죄 소식을 자주 접할 수 있다.
 
더 큰 문제는 이들 대리주차 업체들이 대부분 무허가인데다가 범죄전력이 있는 주차요원을 채용하는 경우도 많다. 이런 가운데 주차고객들의 걱정을 덜 수 있는 신개념 대리주차 서비스 업체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웨일즈가 런칭한 신개념 주차대행서비스 브랜드 ‘예스파킹’은 경기도 지방경찰청에 정식 허가를 받은 업체다. 이미 강남 압구정의 SK-ⅡBOUTIQUESPA, 메트라이프생명, 서울옥션, 가로수길의 에이블카페, 대치동의 산봉화로, 예식장, 각종 VIP행사 등을 발렛파킹 서비스를 진행하며 고객과 기업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예스파킹’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발렛파킹을 이용할 수 있도록 경기도에 교육센터를 두고 주차요원들의 주차교육 및 서비스교육, 인성교육까지 철저하게 진행한다. 또한 신안산대학교와 산업협력협약서체결, 경기산업예술직업전문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보다 안정적으로 우수 인력을 확보하는데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웨일즈(www.walescorp.com)는 주차, 안전, 보안분야로 국제인증마크인 ISO9001인증을 획득한 기업이다. 글로벌 자산관리전문회사로 자산관리, 신규유망사업에 창업투자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예스파킹 홈페이지(www.yesparking.co.kr) 또는 전화문의(1577-1069)를 통해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