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Hello·이효리 티저 공개’
광고 로드중
조용필 ‘Hello’ 발표 이어 이효리 티저 공개… 가요계 ‘스타워즈’ 시작
‘가왕’부터 ‘섹시퀸’까지…. 두 명의 슈퍼스타가 23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조용필은 이날 정오 총 10곡의 신곡이 담긴 19번째 정규 앨범 ‘Hello’(헬로)의 음원들을 정식 발표했다. 앨범과 동명인 타이틀곡 ‘Hello’는 공개되자마자 각 주요 음악사이트 실시간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가왕’의 저력을 입증했다.
광고 로드중
조용필은 앞서 지난 16일 이번 앨범의 수곡인 ‘Bounce’(바운스)를 선공개하며 이목을 끌었다. 특히 ‘Bounce’는 조용필의 주 팬인 중·장년층을 넘어 젊은 세대에게도 큰 반향을 일으키며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됐다.
조용필은 음원을 공개한 이날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프리미어 쇼케이스-헬로!’를 열어 공식적인 활동에 나선다. 행사의 진행은 방송인 김제동이 맡았으며, 박정현, 국가스텐, 자우림 등도 함께할 예정이다.
같은 날 ‘섹시퀸’ 이효리 역시 가요계 복귀를 알리는 티저를 공개했다. 이효리는 앞서 자신의 트위터에 티저를 예고하는 사진을 게재했으며 “오늘 낮 12시에 앨범 티저가 나간다나 뭐라나. 그냥 심심한 분들은 정 할 일이 없다고 하신 분들 한번씩 보세요”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낮 12시 이효리의 티저가 전격 공개됐다. 이효리는 총 5편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섹시퀸’의 가요계 귀환을 알렸다. 티저 영상 속 이효리는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광고 로드중
이효리는 지난 2010년 4집 정규 앨범 ‘H-Logic’ 이후 3년 만에 가요계 컴백하며, 오는 5월 중으로 앨범을 전격 발표하면서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이에 ‘가왕’에 이어 가요계의 ‘섹시퀸’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면서 조용필, 싸이, 이효리 등 가요계의 ‘스타워즈’가 예고된다.
사진|‘조용필 Hello·이효리 티저 공개’ YPC프로덕션·영상 캡처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