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드갓’ 말리닌, 프리스케이팅 사상 첫 모든 점프 4회전으로 성공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KBO와 울산광역시는 5일 울산시청에서 KBO 퓨처스(2군)리그 참가 협약을 체결했다.KBO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울산시는 2026년 KBO 퓨처스리그 참가를 위한 선수단 구성과 행정절차를 KBO와 협의해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며 “또 울산 문수야구장 관중석과 실내연습장을 증설하고, …

한국시리즈 준우승의 아쉬움을 접고 야구대표팀에 합류한 노시환(한화 이글스)이 결연한 각오를 다졌다.한화는 지난달 31일 LG 트윈스에 시리즈 전적 1승4패로 밀려 26년 만에 한국시리즈 정상 탈환 꿈이 무산됐다.노시환은 아쉬움을 곱씹을 시간도 없었다. 짧은 휴식을 마치고 3일 저녁 야…

2025 국제축구연맹(FIFA) U17 월드컵 첫 경기에서 ‘북중미 강호’ 멕시코를 꺾은 한국 대표팀의 수문장 박도훈이 기세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를 피력했다. 한국은 4일(이하 한국시간) 카타르 알라이얀 아스파이어존 아카데미 1구장에서 열린 멕시코와의 대회 F조 조별리그 1차전서 2-1…

김정남(47·BDH 파라스)이 제4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장애인체전) 최우수선수(MVP)로 뽑혔다.김정남은 부산에서 5일 폐막한 장애인체전에 세종시 대표로 참가해 사격에서 금메달 6개를 목에 걸었다.그리고 기자단 투표에서 유효표 33표 중 18표(54.5%)를 받아 MVP에 올랐다.지…

한국 사격대표팀이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을 향한 전초전 격인 세계선수권대회 참가를 위해 이집트 카이로로 떠났다.대한사격연맹은 2025 국제사격연맹(ISSF) 카이로 세계선수권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이 5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고 밝혔다.한국은 대표 선수 22명 등 27…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울산시는 5일 울산시청에서 퓨처스리그(2군) 참가 협약을 체결했다.울산시는 내년부터 2군 경기에 참가할 수 있도록 KBO와 함께 선수단을 구성하고 필요한 행정 절차도 밟을 예정이다.이와 함께 문수구장 관중석과 실내연습장 증설하고 유스호스텔을 2027년까지 완공…

신진서 9단이 71개월 연속 한국 기사 랭킹 1위를 지켰다.신진서는 지난 10월 한 달간 9승 2패를 기록하며 한국 최고 기사다운 면모를 과시했다.두 차례 패배는 란커배 결승 3번기에서 당이페이 9단(중국)에게 당했다.신진서는 1국을 내준 뒤 2국을 잡아 역전 우승을 노렸지만 최종국 …

여자프로당구(LPBA) 정수빈(NH농협카드)이 2025-26시즌 7차투어 ‘국민의 행복쉼터 하이원리조트 PBA-LPBA 챔피언십’ 64강전에서 하이런 11점을 앞세워 박정현(하림)에 역전승을 거뒀다.정수빈은 4일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린 대회 LPBA 6…

파리 생제르맹(PSG·프랑스)의 이강인이 김민재의 소속팀인 바이에른 뮌헨(독일)과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경기에서 시즌 첫 도움을 작성했다. 이강인은 5일 열린 뮌헨과의 2025~2026시즌 UCL 리그 페이즈 4차전 안방경기 전반 25분에 부상을 당한 우스만 …

미국메이저리그사커(MLS)로 무대를 옮겨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흥민(LA FC)은 여전히 축구대표팀에 꼭 필요한 존재다. 한국 축구사 통틀어 가장 많은 A매치(138회)에 출전했고 세계 최고의 무대라 불리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10년 간 활약한 그의 풍부한 경험은 존재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