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 슈퍼 1000 전대회 석권’ 한걸음 앞둔 안세영, 전초전인 日오픈 제패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국내파 위주의 홍명보호가 홍콩을 잡고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챔피언십(동아시안컵) 2연승을 달렸다.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 남자 축구 대표팀은 11일 오후 8시 용인 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린 홍콩과의 동아시안컵 남자부 2차전에서 전반 27분에 나온 강상윤(전북현대)의 …
홍명보호가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 2차전에서 홍콩을 2-0으로 꺾고, 대회 2연승을 질주했다.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11일 용인 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린 홍콩과의 대회 2차전에서 2-0으로 이겼다.1차전에서 중국을 3-0으로 꺾었던 한국은 …
프로축구 FC서울의 간판 제시 린가드(33)의 급여 통장이 가압류된 것으로 확인됐다.11일 축구계에 따르면 축구 에이전시인 메이드인 풋볼 정현정 대표가 에이전트 수수료 지급을 요구하며 린가드를 상대로 채권가압류를 신청했다. 이를 서울서부지방법원이 받아들이면서 지난달부터 급여 통장에 대…
한국 여자 축구 대표팀의 ‘살아있는 전설’ 지소연(34·시애틀 레인)이 한일전 승리를 정조준했다.신상우 감독이 이끄는 여자 축구 대표팀은 오는 13일 오후 8시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일본과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 여자부 2차전을 갖는다.한국은 지…
무단이탈로 안양 정관장과 갈등을 빚었던 아시아쿼터 선수 하비 고메즈가 한 시즌 자격 정지 징계를 받았다.KBL은 11일 제31기 제2차 재정위원회를 열고 계약서상의 의무 위반 행위로 회부된 고메즈에 대해 한 시즌 자격 정지 처분을 내렸다.필리핀 출신 고메즈는 지난 시즌 정관장의 아시아…
대한민국에서 열린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에 참가한 중국 축구대표팀이 짐을 필요 이상으로 소지했다는 비판이 나오자 중국축구협회(CFA)가 해명에 나섰다.10일 CFA는 중국 SNS 웨이보를 통해 최근 붉어진 논란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CFA…
‘어썸킴’ 김하성(30·탬파베이)이 복귀 후 첫 홈런을 신고했다. 김하성은 11일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펜웨이파크에서 열린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방문경기에서 4회초 1사 1루 상황에 경기 두 번째 타석에 들어섰다.2회초 첫 타석에서 상대 선발 워커 뷸러(31)가 던진 초구를…
성인기에 세계보건기구(WHO)가 권장하는 신체 활동 수준을 꾸준히 유지하는 사람은 이후 삶에서 전체 사망 위험이 30~40%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침에는 못 미치지만 이전보다 활동량을 증가시킨 경우에도 사망 위험이 20~25% 감소하는 결과를 보였다.영국 스포츠 의학 저널(B…
타격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LA 다저스의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와 첫 투타 맞대결을 펼친다.샌프란시스코는 12일(한국 시간)부터 사흘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LA 다저스와 3연전을 치른다. 시리즈 2차전인 13일에는 오타니가 …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명문 클럽 바르셀로나가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 수비수 김민재를 노린다는 소식이 전해졌다.독일 매체 ‘TZ’는 11일(한국 시간) “바르셀로나는 다음 시즌 선수단 구성을 계획 중이며, 뮌헨에 김민재와 다요 우파메카노에 대해 문의했다”고 보도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