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천 옆 사진관]故 백선엽 장군 분향소 찾은 조문 행렬

김재명 기자 입력 2020-07-14 17:12수정 2020-07-14 17:2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 송파구 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故 백선엽 장군 빈소.
지난 10일 별세한 고 백선엽 장군의 공식 분향소는 서울 송파구 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정세균 국무총리, 노영민 청와대비서실장,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 김종인 미래통합당 대표 등 정관계 인사들은 아산병원 장례식장을 찾아 조문했다.
로버트 에이브럼스 주한미군사령관이 13일 서울 송파구 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故 백선엽 장군 빈소를 조문한 뒤 나오고있다.
반기문 전 UN사무총장이 13일 故 백선엽 장군 빈소를 찾아 조문 하고있다.
지난 13일에는 로버트 에이브럼스 주한미군사령관을 비롯해 반기문 전 UN사무총장,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수석부회장, 김형석 연세대 명예교수 등이 조문했다.
장맛 비가 내리는 13일 시민들이 광화문 광장에 마련된 백선엽 장군 국민장 시민분향소 조문을 기다리고 있다. 송은석 기자 silverstone@donga.com
서울 광화문 광장에 마련된 백선엽 장군 국민장 시민분향소를 찾은 조문 행렬.


시민들이 백선엽 장군 국민장 시민분향소를 찾아 헌화 하고있다.


그리고 많은 시민들은 서울 광화문 광장에 마련된 ‘고 백선엽 장군 국민장 시민분향소’를 찾아 조문을 이어갔다.
한 조문객이 백선엽 국민장 시민 분향소를 조문한 뒤 사진을 찍고있다.
한편 고 백선엽 장군은 6.25 전쟁 당시 전투복 수의를 입고 15일 국립대전현충원에 안장될 예정이다.

글·사진 김재명 기자 base@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