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이주일의 키워드]하리수 “남자친구 소개합니다”

  • 입력 2006년 5월 26일 03시 00분


코멘트
검색순위 Top 10
순위 검색어
1박근혜 피습
2세네갈전
3연애시대
4성범죄자 신상공개
5여교사 폭행
6PD 수첩
7미스터 굿바이
8설기현 역주행
9우승우
10칸 국제영화제

20일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 지원 유세에서 벌어진 박근혜 한나라당 대표의 피습 사건이 핫 이슈로 떠올랐다. ‘박근혜 피습’이 1위. 피습 당시의 동영상을 찾는 누리꾼이 많다.

선제골을 넣고도 무승부에 그쳐 아쉬움을 남겼던 23일 축구 ‘세네갈전’이 2위. 딕 아드보카트 감독은 수비에서 일부 실수가 있었다며 보완하겠다고 말했다. 이 경기와 관련해 ‘설기현 역주행’이 8위를 차지했다. 이는 설기현 선수가 상대 선수들에게 둘러싸여 앞으로 패스하기 어려운 상황에 처하자 한국 진영으로 드리블을 시도한 것을 꼬집은 말이다.

이혼남녀의 사랑을 색다른 시각으로 그린 SBS 월화드라마 ‘연애시대’(3위)가 23일 마지막 회 방영 뒤에도 화제다. 다른 여자와 결혼했던 주인공 동진(감우성)이 결국 은호(손예진)에게 돌아오면서 ‘결혼이 장난인가’ ‘신선한 드라마적 시도’라는 논쟁이 오갔다.

국가청소년위원회가 청소년대상 성범죄자 가운데 형이 확정된 533명의 신상을 위원회 홈페이지 및 시도 본청 게시판에 공개하면서 파문이 일고 있다. ‘성범죄자 신상공개’가 4위.

인천의 중학교 여교사가 교실에서 남학생 제자에게 폭행당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지면서 충격을 안겼다. ‘여고사 폭행’이 5위에 올랐으며 게시판에 교권 추락을 개탄하는 글이 이어지고 있다.

23일 국내 치과 위생의 실태를 고발한 MBC ‘PD 수첩’이 6위. ‘PD 수첩’은 멸균되지 않은 치과 도구를 사용하는 실태를 추적해 환자의 감염 위험을 제기했다.

KBS2 TV 새 월화드라마 ‘미스터 굿바이’(7위)는 극중 안재욱의 남동생 역을 맡은 허정민이 백인 남성과 라스베이거스에서 동성 결혼식을 올리는 장면을 내보냈다. 하리수의 남자 친구 우승우 씨가 9위. 그는 케이블 KMTV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리수의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에 얼굴을 처음 드러냈다.

‘칸 국제영화제’가 10위. 블록버스터로는 처음으로 ‘다빈치 코드’를 개막작으로 선정해 이목을 끌었으며, 운영위원회는 한국의 스크린쿼터 지키기 투쟁을 공식 지지했다.

최지은 다음검색분석실장 jechoi@daumcorp.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