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정보] 랑콤, ‘2017 홀리데이 원더스 컬렉션’ 출시 外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입력 2017-11-15 17:28수정 2017-11-15 17:5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랑콤, ‘2017 홀리데이 원더스 컬렉션’ 출시
사진제공=랑콤

○…뷰티 브랜드 랑콤이 연말을 맞아 반짝이는 파리의 겨울밤에서 영감을 받은 2017 홀리데이 원더스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랑콤의 2017 홀리데이 원더스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화려한 디자인과 눈부시게 반짝이는 골드 글리터가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한정판 ‘골드 원더스 쿠션 컴팩트’와 ‘골드 원더스 압솔뤼 루즈’를 포함해 아이라이너와 아이섀도우를 한 제품에 담은 ‘스파클링 듀오 아이즈 3종’, 다양한 색상과 강력한 지속력이 강점인 스틱 섀도우 ‘매트 메탈릭 아이즈 6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아벤느, 더 가볍지만 오래가는 보습 ‘트릭세라 캠페인’ 실시

○…아벤느가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만능 모이스춰라이저 ‘트릭세라’ 라인을 제안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주요기사
아벤느는 이번 트릭세라 캠페인 영상을 통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직접 건조한 계절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법과 윤광 피부 표현 노하우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제품인 아벤느 ‘트릭세라 로션’과 ‘트릭세라 밤’은 아벤느만의 오랜 노하우를 담은 신개념 플루이드 텍스처를 적용해 한 번 바르는 것만으로도 72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을 선사한다.
사진제공=아벤느

한편, 아벤느의 공식몰 더모코스메샵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시 선착순 1천 명에게 트릭세라를 포함한 5종 샘플 키트를 증정하며, 샘플 사용 후기 이벤트를 통해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 트릭세라 정품을 증정한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