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정보] 클라리소닉, ‘2017 뷰티 원더랜드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外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입력 2017-11-02 17:40수정 2017-11-02 18:1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클라리소닉, ‘2017 뷰티 원더랜드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이 연말 시즌을 맞아 11월 3일 ‘2017 뷰티 원더랜드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클라리소닉

클라리소닉의 2017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안티에이징, 보습, 메이크업 등 다양한 뷰티 컨셉에 맞춘 세 가지 키트로 구성됐다. 안티에이징 컨셉의 ‘업리프트 탄력 어벤져스 키트’는 글로벌 뷰티브랜드 랑콤과, 보습 컨셉의 ‘미아2 보습 충전 키트’는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과의 협업을 통해 실속 있는 구성을 완성했다. 또한 메이크업 키트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을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메이크업 전용 브러시를 포함한 브러시 2종으로 구성됐다.

클라리소닉의 제품과 최적의 제품으로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2017 뷰티 원더랜드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클라리소닉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맥스클리닉, 스페셜 에디션 ‘시그니처 갤러리 에디션 오일폼’ 출시


주요기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이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반전 오일폼’ 론칭 5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 ‘시그니처 갤러리 에디션 오일폼’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맥스클리닉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Pure and Chic’ 컨셉 하에 아티스트 한민정 작가와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사용 후 청초하고 세련된 여성으로 변화된 모습을 아름다운 캐릭터로 표현했다. 이 제품은 맥스클리닉만의 독자 기술을 적용한 ‘히알루론산 오일 캡슐’과 슈퍼푸드 씨드 오일을 함유해 가을, 겨울철 피부에 고보습과 영양을 선사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반전 오일폼이다.

한편, 시그니처 갤러리 에디션 오일폼 론칭을 기념해 맥스클리닉 공식 페이스북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반전 오일폼 정품과 브러쉬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