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클리닉]아기 피부로 되돌아가는 화이트닝 케어

  • 입력 2001년 4월 9일 14시 03분


◇ 투명하고 깨끗한 얼굴로 외출하세요!! 아기 피부로 되돌아가는 화이트닝 케어

잡티 없는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는 모든 여성의 소망.

특히 요즘처럼 투명 메이크업이 유행할 때는 맨얼굴에 글로스만 바르는 것이 가장 아름다워 보인다. 두꺼운 화장은 이제 그만. 맨얼굴로 외출할 수 있는 투명한 피부 가꾸기 요령을 배워보자.

▶ 화이트닝 케어란?

화이트닝 케어란 단지 햇빛에 탄 얼굴을 하얗게 해주는 것이 아니라 매끄럽고 촉촉한 감촉,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을 의미한다. 얼굴을 칙칙하게 만드는 거뭇거뭇한 잡티들, 작은 흉터, 균일하지 못한 피부톤 등을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것이 진정한 화이트닝 케어의 의미이다.

▶ 집에서도 손쉽게 하는 화이트닝 케어

복잡한 생활 패턴과 오염된 환경, 스트레스 때문에 기미, 주근깨 등의 잡티와 각종 피부 트러블이 나타나게 된다.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매일 화이트닝 케어 제품으로 부지런히 관리하는 것. 외출할 때 선블록을 바르는 것은 필수. 여름철이 아니더라도 외출시에 늘 선블록을 발라 피부를 보호해준다. 평소 비타민을 골고루 섭취하는 것도 화이트닝에 도움이 된다. 특히 비타민 C는 미백성분이 있어서 더욱 효과적이다. 비타민 C는 먹는 것뿐 아니라 비타민 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레몬이나 오이 등으로 자연 팩을 하는 것도 좋다. 클렌징을 깨끗하게 하는 것도 잊지 않도록. 묵은 각질은 피부색을 칙칙하게 하고 잡티를 형성할 수 있으므로, 일주일에 한 번씩은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클렌징 팩을 해준다. 필링팩을 하거나 T존 부분은 스크럽으로 닦아내는 것도 좋다.

▶ 아이오페 ‘화이트젠’의 특징

- 각질과 기미, 잡티를 없애준다

파파야 추출물이 오래된 각질을 벗겨내고 새로운 세포 생성을 촉진시켜 준다. 또 이미 생성된 잡티와 기미도 자연스럽게 없어지도록 도와준다.

-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회복시킨다

산딸기와 포도넝쿨에서 추출한 천연 복합 식물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스트레스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회복시켜 미백효과를 높이고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 추가 멜라닌 생성을 방지한다

새로운 미백물질인 화이트젠이 멜라닌 생성 세포에 직접 작용하여 효과적으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한다.

또 피부에 깊숙이 침투하여 필요한 만큼씩만 활성화되어 자극 없이 지속적인 화이트닝 작용을 한다.

▶ 화이트젠 클렌징 폼

효과적인 각질제거 기능과 피부회복 기능이 있는 클렌저.

▶ 화이트젠 토너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편안한 피부상태를 만드는 토너.

▶ 화이트젠 플루이드

수분과 영양 공급을 통해 환하고 고른 피부를 만들어주고, 생활 자외선과 스트레스를 차단해준다.

▶ 화이트젠 인텐시브

고농도 화이트젠 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짙은색의 기미와 주근깨, 잡티를 완화하고 지속적인 화이트닝 작용을 하는 제품.

▶ 화이트젠 프로그램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고 매끄럽게 해주는 8주(60일) 집중 화이트닝 프로그램. 파우더와 세럼으로 분리되어 바르기 직전 혼합하여 사용한다.

▶ 스팟 솔루션

짙은 기미와 주근깨는 물론이고 색소 침착과 여드름 등에 의한 피부 상처를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신제품

<여성동아 2001년 4월호>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