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에게 한마디
기사제보 및 묻고 답하기Donga Digital Specialists
- 마지막 홀 버디, 4쿼터 3점 버저비터, 끝내기 홈런을 노려보지만 현실에선 OB나 에어볼을 날리거나 헛스윙으로 물러나는 게 인생 아닐까요. 그래도 짜릿한 한 방을 꿈꾸며 오늘도 땀을 흘립니다.
김종석스포츠부 부장
- 조종사가 되고 싶었는데 되지 못해서,조종사 다음으로 비행기 많이 탈 것 같은 직업을 택했습니다.그래서 비행기와 기상 분야에 관심이 많고, ‘덕업일치’의 삶을 살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원주디지털뉴스팀 기자
- 노무현 대통령 때 청와대를 출입했고, 이명박 대통령 때 국회반장을 지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 재임 당시 워싱턴특파원으로 활동했다. 국제부장, 논설위원을 거쳐 콘텐츠기획본부에서 ‘최영해의 폴리코노미’를 정기적으로 쓰고 있다.
최영해콘텐츠기획본부 부국장급 기자
Donga Journalists
- 신중현, 아이유, 레드벨벳, 트웬티원파일러츠, 요요마, 래드윔프스, 카를라 브루니, 잭 블랙…. 많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북유럽부터 남미까지 싸돌아다녔습니다.
임희윤문화부 기자
- 동아일보 경제부 차장 박용입니다. 뉴욕특파원 임기를 마치고 돌아와 현재 금융 담당 데스크로 일하고 있습니다. 사람과 자본, 기술과 정책이 바꾸는 경제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박용경제부장
- 우리 아이들이 자유롭고 평화롭게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한반도를 꿈꿉니다. 북한 및 남북관계, 동북아 국제정치의 현장을 지키며 낡은 과거와 이념의 벽을 뛰어넘어 앞으로 전진 하는 한반도의 미래를 그려 나가겠습니다.
신석호부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