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급락하는 시장, 곧 바닥이 나온다! 어떤 종목을 주워담아야 하나?

  • Array
  • 입력 2011년 8월 9일 14시 52분


미국 경기가 더블딥 망령에 사로잡히면서 뉴욕과 유럽은 물론 국내 증시도 출렁이고 있다. 어려운 주식시장상황에서도 시장하락과 관계없이 급등하는 종목들은 항상 있기 마련이다.

하지만 그런 급등주들은 정보와 분석능력이 취약한 개인투자자들이 접근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증권투자 전문카페 매드나인증권연구소(http://wstock.co.kr/cafe.php)에서는 정보에 취약한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매월 ‘세력주투시경 코너’를 통해 급등주와 세력주를 분석해서 제공 중이다.

매드나인증권연구소는 정보가 빠른 전문 인력은 물론 국내에서 화려한 경력으로 이미 얼굴이 많이 알려져 있는 주식전문가들로 구성된 운영진에 의해 만들어진 증권전문 사이트이다. 이 사이트를 통해 많은 주식초보들이 주식에 입문해 투자에 성공한 바 있으며, 한 달에 한번씩 진행되는 ‘세력주투시경’ 이벤트 코너는 이미 놀라운 수익률로 많은 투자자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올해만 공개 추천주였던 아가방컴퍼니, 게임하이, s&t모터스 등의 종목 누적수익률이 이미 200% 수익률을 상회하고 있고 올해 초 추천주였던 에프씨비투웰브는 200%수익률을 돌파 중이다. 4월의 최근 추천주였던 ‘능률교육’은 현재 100%수익률 달성, 이례적인 주가 상승을 이뤄냈다. 덕분에 이를 통해 투자를 한 사람들은 적게는 110%에서 많게는 400%까지 이익을 봤다.

이로 인해 수십 명의 개인투자자들이 소액에 해당하는 1,000만원으로도 1억 원의 투자금을 만들 수 있게 됐고 이것이 그대로 입소문으로 전달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증권전문카페인 매드나인증권연구소(http://wstock.co.kr/cafe.php)에서 매달 진행중인 '세력주 투시경 코너'가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끄는 것도 바로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고수익이 예상되는 주식들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이다.

매드나인증권연구소는 ‘세력주 투시경 코너’에서 하반기 유망주를 추천주를 공개 중인데 2배 이상 수익이 기대되는 종목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매드나인증권연구소(http://wstock.co.kr/cafe.php) <= 8월 유망종목 추천주 보러가기

< 매드나인증권연구소 증권연구소 연구분석 자료 제공중인 종목>

기아차 하이닉스 삼성전자 신한지주 현대차 아가방컴퍼니 OCI 삼성중공업 한화케미칼 현대중공업 알앤엘바이오 삼성전기 LG화학 차바이오앤 LG전자 대우조선해양 LG디스플레이 KB금융 삼성물산 셀트리온 대한해운 삼성SDI STX조선해양 두산인프라코어 현대모비스 POSCO SK이노베이션 메디포스트 현대제철 엠게임 현대건설 서울반도체 삼성증권 금호석유 넥스트칩 원익IPS 한국항공우주 보령메디앙스 삼성생명 하림 젬백스 두산중공업 현대위아 제일모직 모나리자 삼양옵틱스 삼성테크윈 한국전력 S-Oil 예림당 세운메디칼 KODEX 인버스 아시아나항공 네오위즈 케이피케미칼 대우증권 LG 한국선재 삼성출판사 GS 엠텍비젼 대한전선 효성 큐로컴 STX팬오션 대한항공 티케이케미칼 고려아연 우리금융 후성 호남석유 두산엔진 대현 SK네트웍스 한진해운 하나금융지주 다우데이타 아이씨디 에스엠 바이오스페이스 씨앤케이인터 STX 네오위즈게임즈 대림산업 삼성엔지니어링 KT 오성엘에스티 이노셀 SK증권 삼성정밀화학 솔고바이오 GS건설 CJ E&M 한화 유진로봇 이엘케이 아이마켓코리아 SK컴즈 멜파스 LG이노텍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