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혜진의 i쇼핑]케익쇼핑몰은 없나요

  • 입력 2001년 5월 17일 18시 14분


Q : 부모님과 떨어져 사는 직장인입니다. 생신에 케익과 꽃을 보내드리고 싶었는데 마땅한 곳을 못찾았어요. 케익쇼핑몰은 어떤 곳이 있나요? (서울 용산구 후암동 김모씨)

A : 인터넷엔 크고작은 케익쇼핑몰들이 많아요. 먹는 제품인 만큼 ‘맛’이 중요한데 먹어보고 살 수 없으니 선뜻 주문하기 어렵습니다. 이럴 땐 알고있는 제과점의 쇼핑몰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예요. ‘크라운베이커리’나 ‘고려당’ ‘신라명과’ 등이 있습니다.

사이트명도메인주소
고려당www.koryodang.co.kr
신라명과www.bakery.co.kr
크라운베이커리www.crownbakery.co.kr
드림케익www.dreamcake.com
롯데닷컴www.lotte.com
광케익하우스www.kwangcake.co.kr
케이크콜www.cakecall.co.kr

‘고려당’은 케익에 꽃다발이나 샴페인이 포함된 세트상품이 대부분이예요. 다른 곳에서 선물세트에 꽃바구니가 추가되는 곳이 많아 그 비용이 7∼8만원을 훌쩍 넘어선답니다. 이 곳에선 케익과 플라워박스를 합친 선물세트가 4만5000원정도예요.

신라명과에선 포토케익도 주문할 수 있어요. 식용설탕으로 사진과 똑같은 그림을 케익에 넣어줍니다. 이미지 파일을 접수하면 이틀 후에 받을 수 있습니다. 포토케익의 가격은 2만4000원∼3만2000원선.

유명제과점 쇼핑몰들은 배달이 빠른 것도 장점이예요. ‘크라운베이커리’는 전국의 체인망을 통해 주문 당일 케익을 배달해줍니다. 당일 배달을 원할 땐 오후 4시이전에 주문하면 됩니다.

캐릭터케익 전문쇼핑몰도 있어요. ‘드림케익’은 마법의 성부터 입술모양, 꽃화분모양까지 ‘튀는’ 디자인의 케익이 많습니다. 성인의 날 축하케익으로 인기인 입술케익이 2만8000원에 판매중.

케익전문점에서나 파는 고급케익을 인터넷에서 맛볼수는 없을까. ‘롯데닷컴’ 케익코너를 방문해 보세요. 고급케익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롯데닷컴에서 만든 케익 PB상품이예요. 가격은 티라미수 치즈케익과 고구마케익이 2만5000원선. PB상품은 케익만 주문할 수는 없고 샴페인이나 꽃을 같이 주문해야 해요. 무알콜샴페인이 1만원, 꽃은 7000원∼1만5000원선.

선물용 화과자를 찾는 분은 유명 케익전문점인 ‘광케익하우스’를 가보세요. 15개들이 화과자세트가 2만3000원에 택배비 별도.

군대에 간 남자친구에게 케익을 보내고 싶을 땐 군부대까지 케익을 배달해주는 ‘케익콜’을 이용해 보세요.

<정보검색전문기자>hjkwon@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