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FNC 떠나고 카카오엔터로? “논의만, 확정 아냐”

조유경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1-07-06 15:48수정 2021-07-06 16:3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송인 유재석이 FNC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카카오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JTBC는 6일 유재석이 6년간 함께 했던 FNC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하고 다른 소속사를 찾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FNC엔터테인먼트와 15일 전속계약이 만료되는 유재석이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다는 것. 이와 관련해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구체적인 계약 내용에 대해 알려드리기 어렵다”고 밝혔다.

그런데 몇 시간 후에 유재석이 카카오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긴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스포티비뉴스에 따르면 유재석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로 옮긴다.

주요기사
이와 관련해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동아닷컴에 “논의를 한 적은 있으나 확정된 바는 없다”고 밝혔다.

최근 엔터테인먼트 쪽을 공격적으로 투자하고 있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국민 MC’인 유재석과 손을 잡는다면 엄청난 홍보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유재석은 다른 소속사와도 미팅을 하며 이적을 신중히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조유경 동아닷컴 기자 polaris27@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