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조윤희, 방송 최초로 딸 로아 공개…엄마 닮은 외모

조유경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1-07-02 11:13수정 2021-07-02 11:1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예능프로그램 ‘내가 키운다’의 주인공 조윤희, 김현숙, 김나영 가족의 가족별 포스터가 공개됐다.

9일 밤 9시에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이하 ‘내가 키운다’)의 가족별 포스터가 공개됐다.

먼저, 배우 조윤희는 방송 최초로 딸 로아 양을 공개했다. 사진 속 조윤희는 로아 양을 안고 당당한 모습으로 서 있고 로아 양은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이혼 소식을 전한 김현숙도 아들 하민 군과 함께했다. 슈퍼맨을 연상케 하는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이는 하민 군과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서 있는 김현숙의 모습도 인상적이다. 두 사람은 밀양에서의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패셔니스타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김나영과 두 아들 신우 군과 이준 군도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이미 육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 신우 군의 자연스러운 표정이 눈길을 끈다.

JTBC ‘내가 키운다’는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출연자들이 모임을 결성해 육아 팁과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조유경 동아닷컴 기자 polaris27@donga.com
주요기사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