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닷컴|연예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할리우드 배우와 나란히… 존재감 폭발!

입력 2014-10-24 09:13업데이트 2014-10-24 09:44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영화 ‘어벤져스2’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배우 수현의 출연 장면도 눈길을 끈다.

제작사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23일(이하 한국시각) 공식 트위터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올트론(이하 어벤져스2)’ 공식 예고편을 조금 일찍 공개하고 나섰다.

공개된 어벤져스2 예고편에 수현의 등장과 함께 새로운 악당과 맞서는 어벤져스 군단의 모습이다. 어벤져스 군단에는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 호크아이, 토르, 헐크, 블랙위도우 등이 포함됐다.

특히 ‘어벤져스2’ 예고편에는 한국 곳곳의 배경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비행기에서 내려 오토바이를 타고 서울 강남대로를 질주하는 블랙 위도우, 경기도 의왕시 도로에서 차량을 피하는 캡틴 아메리카 등이 인상적이다.

또한 ‘어벤져스2’에 참여하는 한국 배우 수현의 출연 부분도 화제를 모았다. 예고편에서 수현의 모습은 찾기 힘들었으나, 일부 네티즌들은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등이 함께 등장하는 장면에서 수현이라고 추측되는 인물이 있다고 주장했다.

한편 영화 ‘어벤져스2’는 전편에 출연했던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헐크’ 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 등이 그대로 등장할 예정이라 기대감이 크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http://www.facebook.com/DKBnews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연예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