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뉴프랑 “‘Avenue Air Week’ 행사 11일~27일 진행”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1-06-11 10:37수정 2021-06-15 10:1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브뉴프랑은 코로나19 탓에 외국여행에 목마른 고객들을 위해 ‘Avenue Air Week’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6월 11일부터 27일까지 이어지는 행사 기간 동안 아브뉴프랑 전 지점(판교/광교/광명)에 마련한 포토 스폿을 찾아 항공 티켓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캐리어 ▲폴라로이드 ▲피크닉매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포토 이벤트를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마련한다. 비행기를 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비행기 도안에 자유롭게 색칠하는 ‘비행기 컬러링’부터 색지로 비행기를 접어 착륙 지점에 골인시키면 경품을 증정하는 ‘날아라! 에어플라이’ 행사를 11일부터 13일까지 전 지점에서 진행한다.

아브뉴프랑 관계자는 “올해 행사는 기존 식음·패션 위주의 컨텐츠를 넘어 아브뉴프랑을 여행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누구보다도 지쳐있을 국민들이 일상 속에서 여행하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갖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한편 판교 점에는 푸드 코드 형 공유주방 ‘먼슬리키친’과 프리미엄 스시 오마카세 전문점 ‘스시이도’가, 광교 점에는 프리미엄 빙수 디저트 카페 ‘밀탑’이, 광명 점에는 에코 힐링 네일 살롱 공간 ‘반디인하우스’가 6월 중 새롭게 문을 열 예정이라고 아브뉴프랑 측은 전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