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삼성 무풍에어컨을 사야 하는 4가지 이유

동아일보 입력 2020-09-24 03:00수정 2020-09-24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계절 에어컨, 구입 시기도 달라진다 긴 장마와 불볕더위, 집중호우와 미세먼지 등 이상 기후의 영향으로 계절성 소비가 약화되고 있다. 대표적인 예가 에어컨이다.
이제 에어컨은 여름에만 구입하는 계절성 제품이 아닌 사계절 가전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기후 변화나 길어진 실내 생활 등 환경적인 요인만이 영향을 주는 것은 아니다. 에어컨이 강력 냉방은 물론 청정, 제습 등 다양한 기능으로 폭넓은 사용성을 갖추고, 여름 피크 시즌을 피해 미리 사거나 이후에 구매하는 등 현명한 소비를 지향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삼성 무풍에어컨은 여름철 냉방은 기본,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과 겨울에는 공기청정 기능으로, 장마와 집중호우 시즌에는 제습 기능으로 사계절 유용하다.
‘여름도 끝나가는데 지금 에어컨을 사야 할까?’ 망설이고 있다면 지금 바로 무풍에어컨을 사야 하는 4가지 이유를 확인해 보자.

① 무풍 3멀티’로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누릴 수 있으니까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재택 근무뿐만 아니라 홈카페, 홈트레이닝, 홈스쿨링 등 많은 것을 집안에서 해결하는 집콕 문화가 일상화되고 있다.

다양한 세대의 가족 구성원이 모여 사는 집은 각자의 공간에서 자신만의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일과 공부, 휴식에 몰입할 수 있기를 바란다. 1인 가구의 경우에도 TV를 보는 곳, 요리를 하는 곳, 잠을 자는 곳 등 공간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각 방에 에어컨을 설치하는 가구가 많다.

주요기사
실외기 한 대로 무풍에어컨 갤러리와 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를 다양하게 조합해 쓸 수 있는 ‘무풍 다멀티’는 집콕 생활을 보다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국내에서 가장 넓은 (최대 100m²) 면적의 냉방이 가능한 ‘무풍 3멀티’는 1대의 실외기에 무풍에어컨 갤러리 1대와 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 2대까지 총 3대를 조합할 수 있어 거실과 동시에 각 방에서도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다. 성능 저하 없이 넓은 공간을 냉방할 수 있고 실외기 설치 공간과 비용에 대한 부담도 크게 줄였다. 1, 2인 가구나 소형 주택의 경우라면 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 2대 조합도 가능하다.

②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풍에어컨을 구입할 수 있으니까



한여름에도 패딩이나 코트 같은 겨울 옷을 사거나 구스 이불 등 침구류를 미리 장만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이른바 역시즌 구매를 공략하는 소비자들이다. 역시즌 구매의 매력은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에 있다. 에어컨을 살 때도 마찬가지다. 여름을 바로 앞두고 혹은 한여름에 사는 것보다 공급이 충분하고 구매 혜택이 다양한 지금이 에어컨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다.

지금 무풍에어컨을 구입할 경우 최대 100만 원 상당의 가격 혜택을 볼 수 있다. 기본 혜택 50만 원에 홈멀티 모델 구입 시 20만 원 추가 혜택, 그리고 으뜸효율가전 대상 모델인 경우 30만 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를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인증 시 ‘디즈니, 픽사, 마블’ 컬렉션 7가지 패널 중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10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제품 전면 패널을 소비자가 쉽게 교체할 수 있어 분위기를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③ 강력한 청정·제습으로 사계절 내내 쾌적하니까



예측이 불가능한 기후의 변화와 공기청정, 제습 등 다양한 기능 탑재로 에어컨은 명실상부한 사계절 필수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다. 삼성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최대 113m²의 넓은 면적까지 커버할 수 있는 대용량 미세 청정과 뛰어난 제습 기능으로 4계절 내내 집안을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날씨가 추워지면 미세먼지로 인해 실내 환기에 불편을 겪는 경우가 많다.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PM1.0 필터 시스템과 e-헤파(HEPA) 필터를 탑재해 최대 113m²의 넓은 공간에서도 빠르고 강력하게 공기를 청정한다. 특히 e-헤파 필터는 지름 0.3μm의 초미세먼지도 99.95% 제거해준다. 또한 직바람, 소음 걱정 없는 ‘무풍 청정’ 기능으로 가을 겨울철에도 춥지 않게, 조용하면서도 쾌적하게 실내생활을 할 수 있다.

어느 때보다 길었던 올여름 장마에도 무풍에어컨은 냉방면적 81.8m² 제품 기준 하루 최대 110L까지 제습 가능한 ‘대용량 강력 제습’으로 집안을 보송하게 지켜주었다. 온도가 많이 높지 않지만 습한 날씨에는 ‘무풍 제습’ 기능이 제격이다. 피부에 닿는 직바람 걱정 없이 실내 공기를 산뜻하게 만들어 주고 강력 제습을 사용할 때보다 전기요금 부담도 덜어준다.

④ 기다릴 필요 없이 원하는 날짜에 딱 맞춰 배송 받을 수 있으니까



무더위가 찾아온 한여름에 에어컨을 사려면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받기가 쉽지 않고, 원하는 제품을 구하기도 어려운 경우가 종종 있다.

하지만 지금 무풍에어컨을 구매한다면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전문기사가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과의 연동을 지원해주고 편리한 사용법까지 설명해준다.

스마트싱스 앱을 이용하면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무풍에어컨을 더욱 편리하게 컨트롤할 수 있다. 집 근처에 오면 에어컨을 켤지 물어보는 ‘웰컴쿨링’ 기능을 활용하면 현관문을 여는 순간부터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에어컨이 꺼져 있어도 집안 공기질을 체크해주는 인공지능 청정 기능이 있어 항상 상쾌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다.

에어컨 배송 설치 과정에서 전문 기사는 매일 출근 전 손 소독 및 온도 체크 진행, 고객 댁 입문 전 마스크 착용으로 방역 관련 안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설선물#설특집#기획#삼성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