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할인 프로모션, 새 브랜드 런칭 소식까지∼ 초여름 골든걸의 ‘핫’한 뷰티 정보 14

  • 동아일보
  • 입력 2020년 5월 29일 03시 00분


코멘트

[Beauty Info]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뷰티 신제품부터 알아두면 득이 되는 이벤트, 새로운 뷰티 브랜드 런칭 소식 등 따끈따끈 뷰티 정보 모음.

클라랑스
바디 파트너

예비 엄마의 바디케어를 위한 토털 솔루션 크림. 배, 허리, 가슴, 허벅지, 엉덩이 등 임신으로 인해 변화된 부위의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마사지에 효과적인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며, 공기를 차단하는 펌핑 튜브 용기로 제작돼 위생적이다. 175mL 7만3000원 대.

더바디샵
플라스틱 공병 수거 캠페인

더바디샵 매장으로 화장품 플라스틱 공병을 가져오는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더바디샵 공병 수거 시 1개당 1000포인트, 타 브랜드 화장품 공병 수거 시 500포인트를 각각 받을 수 있다. 강남대로점, 명동점, 현대목동점, 광화문점, 타임스퀘어점 등 9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2021년 4월 27일까지.

리더스코스메틱
라루즈 쿨 리프팅 마스크

쿨링, 진정, 수분, 모공, 리프팅, 총 5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았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 타입이며 얼굴뿐 아니라 몸까지 사용 가능하다. 시원한 쿨링 효과로 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킨다. 36g 4만원 대.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최적의 피부 컨디션 유지를 도와 피부 본연의 빛을 살려준다. 핵심 성분인 시그니처 29 셀TM과 피부 유효 성분을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트랜스킨 기술을 접목시켜 피부에 영양을 채우고 활력을 더한다. 50mL 17만원 대.

랑콤
옵세션 위드 수지(OBSESSION WITH SUZY)

‘아름다움에 관한 집착, 그리고 나’를 주제로 가수 겸 배우 수지의 수수한 맨얼굴부터 카리스마, 우아함까지 모두 담은 뷰티 북. SSG닷컴(www.ssg.com)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수익금 전액은 국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기부될 예정.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

고추추출물과 생강오일 등 식물성 성분들이 플럼핑 효과를 선사해 자연스러우면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한다. 톤 다운된 핑크 컬러인 ‘오리엔탈 핑크’와 내추럴한 ‘우디 브릭’ 두 가지 컬러가 있다. 각 3.3g 2만1000원 대.

클리오
킬 커버 광채 파운데이션

높은 커버력에 수분 에센스 성분을 담아 가볍고 맑은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얇고 균일한 피부 표현을 위한 ‘빅 와이드 브러쉬’를 함께 구성한 기획세트로 출시한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다. 38g 3만원 대(출시 기념 할인 30% 할인 행사 6월 30일까지 진행).

신세계
오노마 런칭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에센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onoma)’를 선보인다. 오직 에센스에만 집중했으며 미백, 수분, 탄력, 진정 등 두 가지 이상의 에센스를 레이어링해 자신의 피부에 맞춘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더 뷰티풀 팩터
브이 샷&브이 셰이퍼

2030세대의 초기 노화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탄력 라인. 자체 개발한 유산균 원료를 함유했으며, 국소 부위에 수분과 탄력을 더하는 ‘브이 샷’과 잔주름 및 깊은 주름을 이중으로 케어하는 ‘브이 셰이퍼’ 두 가지 종류가 있다. 브이 샷 30mL 3만2000원 대, 브이 셰이퍼 30mL+30mL 3만8000원 대.

키엘
칼렌듈라 세럼 크림 대용량

외부 환경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개선하는 고농축 칼렌듈라 꽃잎 추출물이 함유된 크림으로 기존 50mL 대비 2배 커진 100mL 용량을 한정 출시했다. 세럼이 크림 속에 담긴 독특한 제형으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고농축 세럼이 터지며 산뜻하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100mL 9만5000원 대.

숨37°
선-어웨이 벨벳 선스틱

SPF50+ PA++++의 자외선 차단은 물론 주름 개선 및 미백, 총 3중 기능성 효과를 선사하는 선스틱. 피부결을 매끄럽게 만들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나 들뜸이 없다. 유분을 조절해 벨벳처럼 보송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시킨다. 18g 3만2000원 대.

네이처리퍼블릭
굿 스킨 앰플

피부 타입에 맞춘 커스터마이징 스킨케어 트렌드를 반영한 앰플. 유효 성분에 따라 미네랄과 노니, 티트리, 콜라겐, AHA, 세라마이드, 비타민E 등 총 10종으로 구성된다. 수분과 생기, 모공 등 각자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30mL 2만3000원 대.

비타브리드C¹²
페이스 브라이트닝

사용하고 있는 기존 스킨케어에 섞어 바르면 비타민C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 첫 7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고객 대상으로 1인 1개 한정이며,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경우 7월 오픈 예정인 ‘페이스 브라이트닝 정기 배송 상품’의 중복 할인이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3g 6만5000원 대(70% 할인 시 1만9500원 대)

메디힐
티트리 바이옴

티트리잎수의 피지 조절 및 진정 효과에 건강한 피부 컨디션 케어를 돕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더한 제품. 피부에 자극을 주는 다양한 외부 유해 환경에 대처할 수 있도록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다. 젤 클렌저 200mL, 토너 320mL 각 2만원 대, 앰플 50mL 2만9000원 대.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박미현(뷰티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