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닷컴|연예

‘사랑 비극’ 컴백 MC 스나이퍼, 피쳐링 참여 몽니 탈락에 “술이 확 깨네”

입력 2015-03-02 16:33업데이트 2015-03-02 16:37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사진=MC 스나이퍼 인스타그램
‘MC 스나이퍼 사랑비극’

가수 MC 스나이퍼가 새로운 앨범 ‘사랑 비극’ 공개를 앞 둔 가운데 최근 MBC ‘나는 가수다3’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신 록밴드 몽니를 위로한 일이 눈길을 끌고 있다.

MC 스나이퍼는 지난달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마이갓~ 몽니 떨어졌어? 응원했는데 술이 확 깨네~”라며 “조만간 술 한 잔 합시다 작업실로 놀러 갈게요~”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다.

몽니는 이날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 3’ 5회에서 최종 2라운드 탈락자로 선정된 바 있으며 MC 스나이퍼의 신곡 ‘사랑 비극’에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한편, 2일 MC스나이퍼의 소속사 관계자는 “시기적으로 완성도를 높이느라 많이 늦어졌지만 오랜기간동안 애착을 갖고 만든 음악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이번앨범에는 특별한 방송활동 없이 라이브 공연을 중심으로 활동할 예정이다”고 전하며 새 앨범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타이틀곡인 ‘사랑 비극 Part.1’은 총 9번 그래미상을 수상한 가스펠계의 대명사 커크 플랭클린의 ‘Don't Cry’를 샘플 클리어한 곡으로 모던락밴드 ‘몽니’의 락사운드를 접목시켜 MC스나이퍼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뉴에이지 음악을 반영한 힙합음악이며 떠오르는 신예보컬리스트 ‘나경원 of 지어반’이 보컬 피쳐링으로 참여해 곡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한껏 높였다.

MC 스나이퍼 사랑비극 발매 소식에 누리꾼들은 “MC 스나이퍼 사랑비극, 기대된다”, “MC 스나이퍼 사랑비극, 난독증이 있었구나”, “MC 스나이퍼 사랑비극, 그래도 최고”, “MC 스나이퍼 사랑비극,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C 스나이퍼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