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to contents

웅팀-훈팀 “한판 붙을까”…농구 올스타전 명단 확정

웅팀-훈팀 “한판 붙을까”…농구 올스타전 명단 확정

Posted January. 04, 2022 07:55,   

Updated January. 04, 2022 07:55

ENGLISH

 16일 대구실내체육관에서 열릴 프로농구 올스타전에서 맞대결을 펼칠 ‘팀 허웅’과 ‘팀 허훈’ 명단이 확정됐다.

 KBL은 앞서 진행한 올스타 팬 투표에서 1, 2위를 차지해 각 팀의 주장을 맡게 된 허웅(DB), 허훈(KT)이 최근 진행한 올스타 드래프트 결과를 3일 발표했다. 허웅이 선발한 선수들은 팀 허웅, 허훈이 선발한 선수들은 팀 허훈 소속이다.

 팀 허웅에는 허웅의 팀 동료인 김종규, 박찬희(이상 DB)를 비롯해 김선형(SK), 라건아(KCC), 김낙현(한국가스공사), 변준형(KGC), 이대성, 이승현(이상 오리온), 이관희(LG), 이원석(삼성), 이우석(현대모비스)이 뽑혔다.

 이에 맞설 팀 허훈에는 허훈의 팀 동료인 양홍석, 하윤기(이상 KT)를 비롯해 김시래, 임동섭(이상 삼성), 이정현(KCC), 이재도(LG), 최준용(SK), 이대헌(한국가스공사), 서명진(현대모비스), 문성곤(KGC), 이정현(오리온)이 선발됐다.

 과거 소속팀 또는 연령으로 팀을 나눠 진행한 올스타전은 2017∼2018시즌을 기점으로 팬투표 1, 2위 선수들이 소속팀과 상관없이 원하는 팀을 꾸려 진행하는 방식으로 바뀌었다. 이번에는 최초로 형제가 팬 투표 1, 2위에 올라 올스타전에서 형제들의 자존심 대결이 펼쳐지게 됐다.


김배중 wante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