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케스터 여성 향수 ‘이브’ 출시

랑케스터에서 새로운 여성 향수 ‘윱! 이브’를 오는 2월말 출시한다. 이 향수는 이브의 유혹을 상징하는 사과 모양의 용기에 담겨 있다. ‘윱! 이브’는 수줍어하기보다 당당하고 독립적이며 활기가 넘치는 여성을 모델로 하고 있다. 톱노트에선 진한 사과향이 배어나는 신선하고 달콤한 과일향이 뿜어져 나오며, 미들 노트에선 계피의 톡 쏘는 향과 재스민의 부드러운 향이 어우러져 있다. 베이스 노트는 이국적인 베티향과 따스한 바닐라향이 은은한 잔향을 남긴다. 이 향수를 선보이는 볼프강 윱은 독일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87년 첫번째 향수 ‘윱! 팜므’를 시작으로 ‘윱! 르벵’ ‘뉘 데떼’ ‘윱! 베를린’ 등의 여성 향수와 ‘윱! 옴므’ ‘윱! 나이트플라잇’ 등의 남성 향수를 만들어왔다. 문의 563-8745.

 
크리스챤 디올, 폴로 스포츠 발렌타인 사은 행사

크리스챤 디올은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 발렌타인 기간중(2월1~14일) 4만5천원 이상의 향수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미스 디올, 듄, 땅드르 쁘와종, 돌체비타의 황금빛 미니어처 열쇠고리를 선사한다. 문의 547-9477. 한편 폴로 스포츠에서도 이 기간 특별 기획 상품 및 사은 행사를 연다. 폴로 스포츠 특별 기획 상품은 손가방과 함께 향수, 스킨, 보디케어 제품 4종으로 3만3천원에 판매할 예정. 또한 폴로스포츠 향수 매장에서 9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폴로스포츠 여성용 쌕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폴로스포츠 배낭을 선사한다. 문의 560-9551.

 
‘니키 드 상 팔’ 향수 국내 시판

프랑스 미술가 니키 드 상 팔에 의해 직접 만들어진 향수가 오는 2월부터 국내에 시판된다. ‘니키드 상 팔’ 향수는 에로티시즘을 테마로 특이한 용기 모양을 선보이고 있다. 독특하고 화려한 플로럴향으로 유럽과 미국에서 인기를 모으는 제품. 이 향수는 스위스 그랜드호텔 내 클리닉 라 프레리 서울에서 시판될 예정이다. 퍼퓸과 오 드 투왈렛 두종류가 있다. 50년대에서 80년대까지 활동한 니키 드 상 팔은 많은 논쟁을 불러일으킨 창작가로 65년 뉴욕 센트럴 파크에 여성 형상을 본뜬 그의 작품 ‘나사스’가 전시됐을 때는 대소동이 일어났다. 그는 페인트 석고 목재 등을 사용한 특이한 조합상으로 전시회를 열기도 했으며 색다른 대규모 조각, 건축 작품으로 눈길을 끌었다. 문의 287-8465.

 
클리니크 ‘시티 베이스 콤팩트 파운데이션 SPF 15’

파운데이션과 파우더를 겸하고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높은 클리니크의 ‘시티 베이스 콤팩트 파운데이션 SPF 15’가 나왔다. 무향 무자극의 오일 프리 제품으로 농도 조절이 자유로우며 부드러우면서도 매트하게 피부표현을 마무리할 수 있다. 유분 흡수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번들거림을 방지해주며, 유연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건조한 부분을 촉촉하게 가꿔주므로 특히 복합성 피부에 적당하다. 7가지 베이지톤이 갖춰져 있다. 14g 2만3천원. 문의 3440-2675.

 
클리니크 보디 케어 라인

클리니크에서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새로운 보디 케어 라인을 내놓았다. 보디 엑스폴리에이팅 크림은 둥근 스크럽 알갱이가 함유돼 몸에 쌓인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며 멘톨이 피부를 시원하게 해준다. 특히 건조하고 거친 빌꿈치 팔꿈치 무릎 부위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250ml 2만원. 모이스처 보디 포뮬라는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주는 특수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해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손질하는데 좋다. 250ml 3만6천원. 스페셜 핸드 앤 보디 로션은 몸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영양 크림으로 보습 작용이 뛰어나다. 200ml 2만2천원. 알로에 보디 밤은 가려움증, 각질이 일어나는 피부에 효과적이다. 찬바람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200ml 2만3천원. 문의 3440-2673.

 
한불 바센 색조 제품 첫선

한불화장품은 바센 기초 제품에 이어 립스틱과 아이섀도, 트윈케이크 등 색조 제품을 발매한다. 바센 푸어 립스틱은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내추럴한 ‘샤이니’ , 강렬한 ‘레드핫’, 어느 의상과도 무난히 매치시킬 수 있는 ‘베이직’ 등의 색상을 구비하고 있다. 3.7g 1만5천원. 바센 퓨어 아이섀도는 가루 날림이 없으며 밀착력이 우수하다. 아이보리 오렌지 브라운 딥퍼플 등으로 구성돼 있다. 7g 1만8천원. 이외에 바센 트윈케이크 팩트는 라이트베이지 누드베이지 내추럴베이지 오크베이지 등 4가지 색상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무엇보다 밀착력과 투명한 피부표현이 장점. 13g 2만원. 문의 3450-0165.

 
랑콤 신제품 ‘프리모디알 이으’

랑콤이 눈가 피부를 위한 신제품 ‘프리모디알 이으’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비타민 E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붉은 해조 추출물을 함유해 눈밑 처짐 및 검은 무리를 없애는데 효과가 크다. 15ml 3만9천원. 문의 560-9550.

 
유니코스 ‘일렘 섹시컬 마스카라’ 발매

유니코스(대표 이원호)에서 ‘일렘 섹시컬 마스카라’를 새롭게 발매했다. 이 제품은 호호바 오일과 스쿠알렌 성분을 함유한 에센스 마스카라로 건조한 속눈썹에 영양과 보습을 주는 역할을 겸한다. 워터 프루프 타입으로 땀과 물에 잘 지워지지 않으며 눈주위 번짐이 없다. 5ml 2만1천원. 문의 518-4604.

 
코리아나 화장품 미스코리아 최윤영 모델 계약

코리아나 화장품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최윤영을 새모델로 선정, 계약을 맺었다. 탤런트 이미숙, 채시라에 이어 코리아나화장품의 세번째 모델이 된 최윤영은 95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 75년 서울생으로 현재 보스턴대 경영학과 3학년을 마친 상태에서 귀국해 있다. 문의 580-8675.

 
클리오 상사 메이크업 교육실 오픈

색조 전문 화장품 회사인 클리오 상사(대표 한현옥)가 메이크업 교육문화공간을 마련했다. 전문 메이크업 시설을 완비한 강의실과 각종 메이크업 관련 전문 서적들을 갖춘 서가가 80여평의 공간에 모던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다. 클리오 교육실은 앞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다양한 메이크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 일반인들을 위한 뷰티 메이크업 강좌도 마련할 계획이다. 문의 514-2485.

 

Copyright(c) 1996 All rights Reserved.
E-mail: newsroom@mail.dong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