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유재석 울타리’서 나온 뒤 첫 프로필 공개

홍세영 기자projecthong@donga.com2026-01-07 08:05:32

사진 = AOMG
이미주가 3색 프로필 사진으로 무궁무진한 매력을 입증했다.
이미주는 6일 오후 글로벌 레이블 AOMG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AOMG 합류 후 처음 공개된 이번 프로필 사진에서 이미주의 다채로운 비주얼 스펙트럼이 선명하게 드러났다. 이미주는 서로 다른 룩을 자신만의 개성으로 소화하고 색다른 포트레이트를 완성했다.
지난해 이미주는 음악과 예능, 라디오, 웹 콘텐츠 등 분야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쳤다. ‘커플팰리스2’, ‘진짜 괜찮은 사람’, ‘석삼플레이’ 등 다양한 예능에서 특유의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두시탈출 컬투쇼’, ‘이은지의 가요광장’, ‘IDOL RADIO(아이돌 라디오) 시즌4’의 스페셜 DJ를 맡아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매끄러운 진행을 이끌었다.

사진 = AOMG
연말에는 러블리즈 완전체로 ‘2025 KBS 가요대축제’에 출연해 대표곡 ‘Ah-Choo(아츄)’, ‘종소리’로 레전드 무대를 새로 썼다.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 ‘그냥 이미주’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AOMG 합류를 발표한 이미주는 이날 새 프로필 사진으로 2026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AOMG 2.0 리브랜딩 ‘Make It New(메이크 잇 뉴)’ 프로젝트의 핵심 주자이자 육각형 아티스트 이미주의 전방위 행보가 기대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