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제이쓴 “코인 수익률 –70%” 충격 고백 (와카남)

함나얀 기자nayamy94@donga.com2021-06-28 14:54:00

TV CHOSUN 신규 예능 프로그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는 변화된 시대에 따라 경제력이 높은 아내가 늘어나고 있는 생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뉴노멀 가족 리얼리티’다.
29일 방영되는 ‘와카남’ 1회에서는 ‘희쓴부부’ 홍현희와 제이쓴이 가상화폐 스터디까지 참석하며 코인 공부에 나서는 모습을 선보인다. 특히 제이쓴은 한때 무려 400%의 수익률을 달성했지만, 현재 약 –70% 가까이 하락한 수익률을 공개, 모두를 놀라게 했던 상황. 이하정 역시 가상화폐로 현재 –40%의 손실을 기록 중이라며 코인이 반 토막 난 안타까운 사연을 드러냈다. 과연 제이쓴과 이하정이 밝힌 충격적인 코인 투자의 전말은 무엇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암호화폐 전문가가 직접 잘못된 코인 투자법 및 95%까지 코인 투자 실수를 줄일 수 있는 핵심 전략 등 시크릿 코인 투자 전략을 제시, 전국에 불고 있는 코인 스터디 열풍에 힘을 보탠다.
홍현희가 인생 최초로 가상화폐 투자에 도전, 이목을 집중시켰다. 휘몰아치는 긴장감 속 홍현희가 매수를 시도한 찰나, 코인이 폭락하는 비상사태가 발발한 것. 하지만 코인 스터디를 진행한 이후 수익률이 공개되자 대반전이 일어나 모두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만들었다. 과연 하락세를 탔던 홍현희의 수익률은 어떻게 됐을 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제작진은 “변화된 생활 트렌드를 반영, 안전하고 유익한 코인 투자에 대한 정보를 담고자 했다”며 “전국의 투자자들과 예비 투자자들이 암호화폐에 관한 알찬 내용을 많이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신규 예능 프로그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