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2013년 MBC 연기대상’ MC 이승기, 상복은?
더보기

‘2013년 MBC 연기대상’ MC 이승기, 상복은?

동아일보입력 2013-12-30 20:15수정 2013-12-30 20:1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이승기, 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2013년 MBC 연기대상'

'2013년 MBC 연기대상'의 MC를 맡은 배우 이승기가 30일 오후 서울 여의도 MBC 사옥을 찾았다.

이승기는 '2013년 MBC 연기대상'에 참석 직전에 포토타임을 가졌다. 이승기와 한지혜가 진행하는 2013 MBC 연기대상은 오후 8시 45분에 생중계된다.

이날 '2013년 MBC 연기대상'남자 최우수상 후보에는 미니시리즈 부문에 권상우(메디컬 탑팀), 송승헌(남자가 사랑할 때), 이승기(구가의 서)가 올랐다.

관련기사

특별기획 부문에는 김재원(스캔들), 조재현(스캔들), 주진모(기황후)가 트로피를 두고 선의의 경쟁을 벌인다. 연속극 부문은 김주혁(구암 허준), 이재룡(제왕의 딸, 수백향), 이정진(백년의 유산)이다.

여자 최우수상은 미니시리즈 부문에 고현정(여왕의 교실), 배수지(구가의 서), 정려원(메디컬 탑팀), 최강희(7급 공무원), 특별기획 부문에는 문근영(불의 여신 정이), 신은경(스캔들), 하지원(기황후)이 후보에 올랐다.

연속극 부문에는 박원숙(백년의 유산), 유진(백년의 유산), 하희라(잘났어 정말), 한지혜(금 나와라 뚝딱)가 치열한 접전을 펼친다.

남자인기상은 권상우, 김재원, 이상윤, 이승기, 이정진, 이준기, 주진모, 지창욱 등이, 여자 인기상은 고현정, 문근영, 박하선, 배수지, 신세경, 유진, 정려원, 조윤희, 하지원, 한지혜 등이 올랐다.

베스트 커플상에는 이승기-배수지(구가의 서), 한지혜-연정훈, 박서준-백진희(금 나와라 뚝딱), 하지원-주진모, 하지원-지창욱(기황후), 유진-이정진, 정보석-전인화(백년의 유산), 김재원-조윤희(스캔들), 오창석-전소민, 서하준-전소민(오로라 공주), 조현재-서현진(제왕의 딸, 수백향) 등이 이름을 올렸다.

사진=이승기, 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동아닷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