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백지영 “이상민 빚 보증, 좋지 않게 내게 등 돌렸지만…”
더보기

백지영 “이상민 빚 보증, 좋지 않게 내게 등 돌렸지만…”

동아일보입력 2013-10-08 11:26수정 2013-10-08 11:2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 캡처)
가수 백지영이 그룹 룰라 출신 이상민에게 빚보증을 서준 이유를 밝혔다.

백지영은 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 과거 가수 이상민의 빚보증을 서준 것에 대해 "그 일에 대해 직접 얘기한 적은 한 번도 없다. 사실 누군가에게 알려지지 않길 바랐다. 이상민과 나 모두에게 그다지 좋은 기억이 아니다"고 운을 뗐다.

백지영은 "사실 어렸을 때라 이상민에게 빚보증을 서주는 게 의리라고 생각했다. 나까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상민을 외면하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백지영은 "사실 내 앨범 제작에 사용될 빚이었기에 내가 보증을 선 건데 결국 앨범 제작도 못 하고 돈도 잃게 됐다. 이상민이 당시 사면초가 상태였기에 좋지 않게 등 돌릴 수밖에 없었을 거다. 난 솔직히 미운 마음이 별로 없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어 백지영은 "내가 만약 이상민 오빠가 처했던 상황에 놓였다면 안 그랬겠지만 이해는 하고 싶다. 이후 빚보증에 시달렸고 앨범도 무산됐다. 활동중단 후 소속사가 없는 상태라 좀 힘들었다. 이상민 덕분에 좀 더 힘들었던 건 사실이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래도 일찍 좋은 경험을 해서 다행이다"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백지영 이상민 빚보증 고백을 접한 누리꾼들은 "백지영 이상민 빚보증, 정말 의리녀네" "백지영, 이상민 빚보증 때문에 힘들었구나" "백지영, 정말 속이 깊은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백지영은 남편인 배우 정석원과의 결별설과 임신설, 아이 유산 후 악성댓글로 인해 마음고생을 했던 시기에 대한 속내를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동아닷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