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유통 단신]저자극 고보습 ‘캐나디안 포뮬러’ 롭스 입점 外
더보기

[유통 단신]저자극 고보습 ‘캐나디안 포뮬러’ 롭스 입점 外

동아일보입력 2019-12-10 03:00수정 2019-12-10 05:2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 저자극 고보습 ‘캐나디안 포뮬러’ 롭스 입점

화장품 전문기업 대화씨앤에프는 자사 화장품 브랜드인 ‘캐나디안 포뮬러’(사진)를 롯데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전문 매장인 롭스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캐나디안 포뮬러’는 캐나다 화장품 제조 기업인 딜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든 저자극 고보습 제품이다. 모이스처라이징 로션과 크림 등 두 가지로 출시됐다. 로션 제품은 마카다미아 씨 오일을 함유해 끈적임이 없는 게 특징이며 크림 제품은 스위트아몬드 오일, 시어버터 등을 함유해 강한 보습력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1만4900원.


오설록, 차 정기구독 서비스 ‘다다일상’ 선보여

프리미엄 차 브랜드 오설록은 차 정기 구독 서비스인 ‘다다일상’(사진)을 정식으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다다일상은 차 문화에 입문하려는 고객들에게 매월 오설록이 추천하는 차와 다구, 소품 등을 골라 보내주는 서비스다. 정기 구독자에게 매달 가장 마시기 좋은 차들을 제공하고 차 종류에 따라 다구와 차 관련 소품을 함께 꾸려 배송한다. 또한 ‘티 테이스팅 노트’를 함께 제공해 구독 고객이 맛, 향, 제형, 유형 등을 노트에 기록하며 차에 대해 깊이 알아갈 수 있도록 했다. 이 서비스는 오설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구독료는 월 2만9000원이다.


CJ, 서점 4곳과 제휴… ‘제일 맛있는 책방’ 오픈


CJ제일제당은 서울 중구 본사 지하 1층에 있는 CJ더마켓에 ‘제일 맛있는 책방’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 책방은 CJ제일제당의 제품과 독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서울 시내 독립서점 4곳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내년 1월 17일까지 운영된다. ‘비비고’, ‘고메’, ‘햇반’, ‘백설’의 제품, 이미지, 키워드 등과 잘 어울리는 책방의 도서를 연계해 진열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제일 맛있는 책방’은 성탄절과 새해를 겨냥해 이에 맞는 도서와 제품들을 추가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 제주산 원료 숙취음료 ‘깨수깡’ 출시

주요기사

롯데칠성음료가 7가지 제주산 원료를 담은 탄산 숙취해소음료 ‘깨수깡’(사진)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깨수깡에는 황칠해조류 복합추출 농축액을 비롯해 헛개나무열매 추출 농축액, 벌꿀 등 숙취 해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됐다. 제품명은 ‘술 깨셨습니까’의 제주 방언인 ‘술 깨수꽈’에 착안해 지어졌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깨수깡은 기존 숙취해소음료와 달리 탄산을 넣어 차별화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가격은 5000원(편의점 기준).
#캐나디안 포뮬러#오설록#cj#롯데칠성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