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꾸버스, 파이어스톰 캠핑난로 3종 3월 출시
더보기

꾸버스, 파이어스톰 캠핑난로 3종 3월 출시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입력 2019-02-21 10:23수정 2019-02-21 10:2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 꾸버스

난로 및 바베큐그릴 전문기업 (주)꾸버스는 파이어스톰 캠핑난로 3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파이어스톰 난로는 미려한 디자인과 한 번 충전으로 10시간 지속되는 버닝타임 그리고 윈도우뷰를 통해 환상적인 불꽃을 볼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에 출시하는 캠핑난로는 기존의 캠핑난로의 단점을 보완하면서 파이어스톰의 장점을 살려 접이식 다리로 설계해 이동 및 보관이 쉬우며 원하는 장소 어디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 됐다.


파이어스톰 2way, camping, snowman 3종 모두 큰 뷰윈도우 장착으로 따뜻함과 동시에 '불멍(불피우고 멍때리기)'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파이어스톰 2way는 우드와 펠렛 겸용으로 제작돼 캠핑족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기사

또한 2005년부터 바베큐그릴과 화목난로를 전문으로 생산, 유통하는 업체인 '꾸버스'는 다닥그릴, 블랙불판, 애플그릴, 포터블그릴, 바베큐숯 등 캠핑용품도 판매하고 있다.

꾸버스 바베큐그릴 및 캠핑난로는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캠핑앤피크닉페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홈페이지와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도 가능하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