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하얏트 호텔, 추석 연휴 한정 특가 프로모션…최대 30% 할인
더보기

하얏트 호텔, 추석 연휴 한정 특가 프로모션…최대 30% 할인

동아닷컴 박지수 기자 입력 2018-08-17 10:57수정 2018-08-17 10:5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국내 5개 하얏트 호텔은 추석을 앞두고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추석 연휴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올여름 집 근처에서 휴식을 즐기는 이른바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족’과 호텔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려는 ‘호캉스(호텔+바캉스)족’이 늘어나며 호텔을 찾는 투숙객도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이번 프로모션은 고향을 찾은 이후 가까운 호텔에서 휴식을 계획하는 귀성객들과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해 초가을 추석을 만끽하고자 하는 이들이 실속 있는 가격에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부산, 하얏트 리젠시 제주를 예약하면 일일 요금의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식 사이트를 통해 본 프로모션을 예약하면 숙박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식음료 이용권을 준다. 단, 사용 규정은 호텔별로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확인이 필요하다.

국내 하얏트 호텔 추석맞이 프로모션 예약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며, 실제 이용 가능 기간은 다음달 21일부터 10월 9일까지다. 예약 시 전액 결제가 필요하며, 결제 이후에는 일정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 약관을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예약은 각각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박지수 기자 jisu@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