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더우먼동아 뷰티 레슨] 2011 S/S 메이크업 트렌드 ‘핑크&오렌지로 연출하는 꽃잎 메이크업’ 화보
더보기

[더우먼동아 뷰티 레슨] 2011 S/S 메이크업 트렌드 ‘핑크&오렌지로 연출하는 꽃잎 메이크업’ 화보

더우먼입력 2011-03-09 11:42수정 2011-03-15 10:4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올 봄에는 형형색색의 꽃이 피어오르듯 비비드한 핑크, 오렌지, 퍼플 등의 컬러로 포인트를 준 스프링 메이크업이 유행이다.

2010년 S/S의 강렬한 네온의 비비드 컬러가 유행했다면 2011 S/S는 산뜻하고 화사한 비비드 컬러가 인기를 끌고 있다.

2011 S/S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한 듯 안한 듯 피부 톤을 살리는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핑크, 오렌지 등 꽃잎을 연상시키는 비비드한 컬러로 과감하게 연출한 것이 특징.

피부 톤은 자연스럽게 살리면서 눈, 입술, 볼 등의 한 부분만 비비드한 색조로 연출해 컬러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노하우다.

주요기사

의상 또한 메이크업 포인트 컬러와 맞추면 통일감을 주면서 톡톡 튀고 발랄한 스프링 룩을 연출할 수 있다.
2011 탐스러운 꽃잎 메이크업 따라하기!

눈과 입술에 핑크로 포인트를 준 플라워 메이크업은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느낌을 연출하는데 제격.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핑크 빛 아이&립 연출!

수분감이 풍부한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톤을 정리한 뒤 핑크 컬러 아이섀도로 눈과 입술을 화사하게 연출한다.
홍조를 띤 뜻 혈색 있는 치크 표현!

발그스레한 오렌지 빛 블러셔를 볼에 둥글리듯 발라 포인트를 주면 싱그러운 인상을 주는 꽃잎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포인트 컬러! 상큼발랄~ 핑크 & 오렌지


쥬이오가닉 플로라 아이섀도 로즈베리

파스텔 계열의 밝은 핑크 톤는 스킨 톤의 아이섀도와 섞어 사용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은은한 핑크 빛이 감도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남은 아이섀도는 언더라인에 펴 발라 다크서클과 잔주름을 커버하면 인상이 한층 밝아 보인다.



쥬이오가닉 플로라 립 틴트 퍼피

빛의 각도에 따라 은은한 빛을 발하는 입술을 연출하고 싶다면 립글로스가 제격. 기본 베이스 메이크업 후 붉은 빛이 감도는 틴트 타입의 립글로스를 바르면 피부 톤이 한층 밝고 깨끗해 보인다.
쥬이오가닉 플로라 블러셔 망고

오렌지 빛 블러셔는 혈색 있고 건강한 인상을 연출해주는 뷰티 아이템. 미소 지었을 때 둥글게 튀어나오는 애플 존을 중심으로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둥글게 8자 모양을 그리듯 블러셔를 바른다.
글·정은영<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clfgus1004@hanmail.net>
사진·현일수<동아일보 출판사진팀 기자>
메이크업&헤어·전진영<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ann707084@naver.com>
모델·이정은
의상협찬·파파야 02-546-7764 셀렙 by KIM YOUNG JOO 02-512-4395
도움주신 곳·쥬이오가닉 02-470-8257~8 www.zuiikore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