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3D러브 ‘나탈리’ 19금 영상 공개
더보기

3D러브 ‘나탈리’ 19금 영상 공개

스포츠동아입력 2010-10-18 07:00수정 2010-10-18 07:3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한 영화전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나탈리’의 파격 정사신.

이성재·박현진 절정 베드신
온라인 동영상 인기 1위에


전라의 두 남녀가 벌이는 파격적인 러브신의 한 단면이 공개됐다. 이성재와 박현진이 주연한 영화 ‘나탈리’(감독 주경중)가 3D 멜로영화를 표방하며 적나라하고도 농도 짙은 장면들을 예고한 가운데 최근 ‘19금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한 영화 전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장면은 이성재와 박현진이 전라의 모습으로 진한 베드신을 연기하며 절정으로 치닫는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나탈리’는 영화 ‘색, 계’의 러브신을 뛰어넘는 장면이 될 것이라는 제작진 및 배우들의 말이 나온데다, 이를 3D영상으로 구현해낸다는 것에 대한 호기심이 컸다.

관련기사

이런 시점에 제작진이 공개한 진한 러브신은 감각적 코드를 살짝 엿보게 하는 동시에 영화 완성본이 담은 표현 수위의 정도를 읽게 한다는 점에서 상당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이번 하이라이트 영상이 온라인상 ‘동영상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나탈리’는 여배우 박현진이 몸을 감싼 강렬한 붉은색 드레스 사이로 다리를 훤히 드러내고 그 위로 이성재가 손을 얹은 모습의 포스터가 심의에서 반려됐던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또 다른 화제를 낳았다. ‘나탈리’는 28일 개봉한다.

사진출처|영상캡처

윤여수 기자 tadada@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