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팔도, 괄도네넴띤 이어 ‘BB크림면’ 출시… “비빔면 핑크크림맛”
더보기

팔도, 괄도네넴띤 이어 ‘BB크림면’ 출시… “비빔면 핑크크림맛”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2-19 20:06수정 2020-02-19 20:1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언어유희 활용한 두 번째 비빔면 마케팅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협업 기획세트 한정 판매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크림분말스프를 더한 ‘팔도BB크림면(BB크림면)’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선보여 이슈가 된 ‘괄도네넴띤(팔도비빔면 매운맛)’에 이은 두 번째 확장판 제품으로 위트 있는 제품명이 적용됐다. BB크림면 출시를 통해 연중 즐기는 계절면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함께 기획한 협업 제품 5000세트를 온라인 쇼핑 사이트 11번가에서 한정 판매한다.

BB크림면은 비빔면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기 위해 개발됐다. 다양한 시도를 통해 매콤한 비빔장과 고소한 크림의 조화를 확인했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최초로 적용한 분말스프는 치즈와 유크림, 파슬리를 사용해 만들었다.

패키지 역시 주목할 만하다. 제품명을 따라 화장품 ‘BB크림’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적용됐다. 핑크 컬러 꽃무늬로 꾸며진 것이 특징으로 맛 표현도 패키지와 어울리게 ‘핑크크림맛’이라고 표현했다.


윤인균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팔도BB크림면은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완전히 새로운 개념으로 기획했다”며 “지난해 많은 인기를 얻은 괄도네넴띤처럼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을 꾸준히 출시해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한편 팔도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근 신제품 M 퍼펙트 비비크림을 내놓은 에이블씨엔씨 미샤와 손잡고 온라인몰 11번가를 통해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하기로 했다. 기획세트는 BB크림면 3팩(1팩당 4개입)과 미샤 M 퍼펙트 블랑 비비 1개, 블랑 퍼프 1개로 구성됐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