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우결’ 손나은 “태민과 평소에도 연락, 각별한 마음 생겼다”
더보기

‘우결’ 손나은 “태민과 평소에도 연락, 각별한 마음 생겼다”

동아일보입력 2013-09-11 15:12수정 2013-09-11 16:0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캡처)
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샤이니 태민에 대한 속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11일 오후 경기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4' 기자간담회에서 손나은은 "현재 남편 역인 태민 말고 남편을 고른다면?"이라는 질문에 "제 남편이 최고다"라고 당당하게 밝혔다.

이어 손나은은 "방송을 보며 나도 몰랐던 내 모습에 얼굴이 빨개지고 부끄럽다"고 웃었다.

손나은은 "최근 두 커플이 엔딩을 내며 우리의 마지막은 어떤 모습일까 생각 많이 했다"며 "아직까지는 보여줄 게 많아 오래오래 하고 싶다"고 수줍게 말했다.

관련기사

그러면서 "아무래도 평소에 태민과 간간히 연락은 하게 된다. 태민과 평소 하고 싶던 데이트, 못해본 것들 해보다 보니 각별한 마음이 생긴 것 같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한편 연출을 맡은 선혜윤 PD는 "'우결'이 식상해 보였던 이유 중 하나는 진정성이 안 보였기 때문 아닌가"라고 지적했다.

선혜윤 PD는 "그 동안 '우결'은 이벤트성, 일회성 데이트만으로 채워져 왔다"며 "이번에 커플들을 매칭하며 가장 중요하게 여긴 것은 서로가 얼마나 서로에게 진지해질수 있느냐였다"고 밝혔다.

이어 선혜윤 PD는 "결혼정보회사가 된 기분으로 커플 매칭을 했다"며 "방송을 통해 세 커플이 진지한 만남을 가졌으면 하는 마음이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스타들의 가상 결혼을 통해 결혼에 대한 고민과 사랑 등 리얼한 감정을 다루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현재 그룹 샤이니의 태민,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출연하고 있으며, 배우 이소연, 정유미, 피아니스트 윤한, 가수 정준영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10분 방송.

<동아닷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