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7일]'도전 지구 탐험대' 외

  • 입력 2003년 9월 5일 17시 32분


코멘트
◆도전 지구 탐험대<오락·KBS2 오전9·30>

개그우먼 여윤정이 인도 펀자브 지방의 전통춤인 ‘방그라 댄스’에 도전한다. ‘방그라 댄스’는 즉흥적이고 힘이 넘치는 동작들로 남성미를 강조한 춤이다. 탤런트 양동재는 남아프리카를 관류하는 잠베지강을 따라 모잠비크의 마로메오 지역에 이르기까지 1500km의 탐험 대장정에 나선다.

◆타임머신<오락·MBC 밤10·35>

1997년 전남 진도의 한 시골 마을에서 네 사람이 모여 심심풀이 고스톱을 치다가 시비가 붙어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의 귀를 무는 사건이 발생했다. ‘달의 전설’ 코너에서는 짝사랑하는 여인을 만나기 위해 옥상에서 줄을 타고 내려온 청년 등 달빛 아래에서 벌어진 3가지 러브 스토리를 소개한다.

◆비타민<오락·KBS2 밤10·00>

‘스타스타 건강학’에서는 한양대 의대 이비인후과 태경 교수가 그룹 ‘샤크라’와 함께 건강하고 깨끗한 혀를 만드는 비법을 알려준다. 미각 테스트와 조음 검사로 ‘샤크라’ 멤버들의 혀 나이와 입 냄새 제거법을 공개한다. ‘정신 건강 시리즈’에서는 강북삼성병원 정신과 오강섭 교수가 대인 공포증을 극복하는 요령을 설명한다.

◆1%의 어떤 것<드라마·MBC 오전9·50>

재인은 다현에게 “나와 선우 중에 선택해라”고 말한다. 다현은 재인에게 한번 고려해보겠다고 장난스럽게 대답한다. 다현의 아버지 진만은 선우에게 다현을 잘 부탁한다고 하고 재인과 어울리지 못하게 해달라고 말한다. 선우는 다현에게 자기와 함께 유학가자고 넌지시 말을 건넨다.

◆보야르 원정대<오락·SBS 오전10·50>

김수로 윤태영 비 황보 손태영이 원정 대원으로 출연한다. 비는 바다 위 15m 벽에 붙어 있는 돌을 밟고 열쇠를 획득하는 ‘공포의 벽타기’를, 황보는 미로를 지나서 열쇠를 찾는 ‘위험천만 백만볼트’, 손태영은 고공 원통에 매달린 열쇠를 찾는 ‘고공 탈출’에 도전한다. 비는 공중에 매달려 암호를 풀 수 있는 힌트를 얻는다.

◆사이언스 파크<오락·SBS 오후7·00>

러시아 대특집 2부. 이문제 정지영 정원관 서지영이 열기구를 타고 고도 2800m까지 올라간다. 그들은 불꽃의 열기와 공기의 부력, 바람만으로 열기구 자유 비행을 경험하고 고공에서 스카이다이빙도 체험한다. ‘평화와 세계’라는 뜻의 거대한 우주정거장 ‘미르’의 신비도 공개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