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3 듀오’ 봄 시즌 한정판 출시
더보기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3 듀오’ 봄 시즌 한정판 출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3-17 14:34수정 2020-03-17 14:3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한정판 컬러 3종 출시
울트라 바이올렛·아쿠아 마린 온라인 전용 판매
스프링 블루 다음 달 1일 온·오프라인 판매
아이코스3 듀오 울트라 바이올렛(왼쪽)·아쿠아 마린. 17일부터 온라인 전용으로 한정 판매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봄 시즌을 맞아 ‘아이코스3 듀오’ 한정판 3종을 17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감각적인 컬러를 활용해 고급스러우면서 봄의 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울트라 바이올렛과 아쿠아 마린, 스프링 블루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울트라 바이올렛과 아쿠아 마린 키트 등 2종은 17일부터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한정 수량 판매된다. 스프링 블루 컬러는 다음 달 1일부터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판매에 들어간다. 아이코스 공식 판매처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이코스3 듀오 스프링 블루. 다음 달 1일 출시된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올해 봄 시즌 한정판은 고급스럽고 화사한 컬러를 적용해 계절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제품 출시 과정에서 아이코스를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소비자는 물론 일반담배에서 전환을 고려하는 성인 흡연자들의 의견을 귀담아 들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코스3 듀오는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한 히팅 방식 혁신 제품으로 재충전 없이 2회 연속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배터리 성능이 강화돼 기존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2.4+보다 충전 속도가 빠르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