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에도 표정이 있다. 표정의 완성을 돕는 라미네이트

  • Array
  • 입력 2011년 9월 16일 09시 22분


코멘트
이제는 연예인의 성형고백이 더 이상 ‘고백’이 아닌 시대가 되었다. 누구나 당당하게 성형 사실을 밝히고 변화된 모습을 통해 자신감을 얻어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경우가 많아졌다. 성형이 비록 미용 목적으로 그 본래의 의도가 변했다고 하지만 변한 의도에도 사람들이 다양한 의미를 부여하기에 충분할 만큼 긍정적인 효과가 사회적으로, 개인적으로 드러나고 있다.

치과에서도 미용목적의 수술은 이제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그 중 최근 가장 각광받고 있는 수술이 바로 ‘라미네이트’다. 상당수의 연예인들도 라이네이트 수술을 통해 미모를 한층 끌어 올렸으며 이제는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쌍꺼풀 수술만큼이나 흔한 수술이 되었다.

이처럼 라미네이트가 인기를 끌게 된 가장 큰 요인은 멀티 플레이어로서의 활약을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부러진 앞니, 돌출치아, 벌어진 치아, 변색, 착색치아, 왜소치아, 기형치아 등 다양한 치아상의 문제들을 라미네이트 수술이 해결해 줄 수 있다.

그렇다면 이처럼 많은 문제들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라미네이트는 시술도 복잡하고 기간도 오래 걸리지 않을까? 정답은 ‘아니오’다. 간단한 시술 방법이 라미네이트의 장점이기도 할 만큼 시술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보통 라미네이트 시술에서는 치아를 최소 삭제 후 기공소에서 라미네이트를 만드는 시간(대략 1~2주) 동안 임시치아를 하는 기간이 필요하지만 구로디지털 단지 내 위치한 다미에 치과(http://www.damie.co.kr/ , 02-2621-2875~6 )의 세렉 원데이 시스템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 한다면 임시치아를 하고 기다리는 시간 없이 라미네이트 치아 성형을 마칠 수 있다.

세렉 원데이 시스템은 구강 내 카메라를 통해 광학 인상한 자료를 최신 3D 디자인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치과의사가 직접 환자와 의논하면서 디자인 하여 Milling machine 을 통해 바로 제작하므로 환자의 1회 방문으로 당일 수복 치료를 가능하게 한다.

다미에 치과 강은정 대표원장은 “라미네이트는 여러 문제 치아를 고칠 수 있고, 기존 치아 교정이 하지 못했던 미백 효과까지 볼 수 있어 좋다. 또한 소량의 치아를 삭제하면 되고 일반 교정과 달리 재발의 우려가 없고 혹 시술이 잘못 되었을 경우 재수술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라고 전한다.
요즘은 외모가 곧 경쟁력인 시대다. 시간이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한다면 그만큼의 경쟁력을 잃게 되는 것 또한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단 한번의 발걸음으로 자신의 치아에 표정을 완성 하는 건 어떨까? 이제 하루 4시간만 투자하여 가장 멋진 나의 모습으로 경쟁력을 완성하고 더욱 자신감 있는 인생을 설계해보자.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