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시크릿키, 우크라이나 최대 뷰티 스토어 브로카드 담당자 대상 교육 진행
더보기

시크릿키, 우크라이나 최대 뷰티 스토어 브로카드 담당자 대상 교육 진행

동아닷컴입력 2019-07-12 09:00수정 2019-07-12 09: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우크라이나 브로카드(BROCARD) 본사 교육장에서 판매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는 모습(사진 제공: ㈜젠피아 시크릿키)

㈜젠피아의 글로벌 힐링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가 지난 달 26일부터 2일간 우크라이나 브로카드(BROCARD) 본사 교육장에서 각 지점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및 제품 교육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브로카드는 연간 750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찾는 우크라이나의 대표적인 화장품 유통 업체로 시장 점유율 85%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글로벌 명품 뷰티 브랜드들이 다수 입점해 ‘우크라이나의 레뚜알(별)’로 불린다. 시크릿키는 지난 해 말 브로카드 120개 전 매장에 입점해 K-뷰티 확산에 일조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시크릿키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목적으로 교육이 이루어졌으며, 브로카드 120개 점포에서 대표자 1명씩 참석해 총 1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브로카드 직원들이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브로카드와 적극적인 업무 협력을 통해 우크라이나 현지 내 시크릿키의 입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