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바이스크산 사용 ‘구전녹용’ 부모님 선물로 인기
더보기

아바이스크산 사용 ‘구전녹용’ 부모님 선물로 인기

동아일보입력 2019-04-26 03:00수정 2019-04-26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오면서 어버이날 선물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최근 미세먼지 등 건강 관련 이슈가 부각되면서 건강식품에 대한 인기가 치솟고 있다.

부모님들은 50대 이후 체력이 급격하게 떨어져 여러 가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게 된다. 주로 기억력이 감퇴되고, 쉽게 피로를 느끼게 된다. 또 시력저하, 면역력 저하,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 혈액순환이 대표적인 건강상의 문제들이다.

이러한 증상들을 해결해줄 수 있는 방법은 평소에 꾸준히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을 섭취해 체력을 길러주고 운동 등을 통해 면역력을 키워주는 것이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건강식품 등을 함께 섭취해주는 것도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좋은 방법 중 하나다.

다양한 식품 중 녹용은 신체의 건강한 활동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 어버이날 부모님들의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주요기사

특히 편강한방연구소의 ‘구전녹용’은 관련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비결은 제품의 원료와 품질에 있다. 주재료인 녹용은 으뜸 ‘원(元)’ 자를 써 ‘원용(元茸)’이라 불리는 러시아산 중에서도 고품질로 평가 받는 아바이스크산 녹용만을 전량 사용한다.

편강한방연구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구전녹용 순 7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월 6일까지 △구전녹용 △구전녹용 순 △구전녹용 금지옥엽 △구전녹용 당금아기 등 패키지 시리즈(30포)를 구매하는 선착순 777명에 한해 구전녹용 순 7포를 증정한다. 증정품은 5월 17일 일괄 배송한다.


#love&gift#선물#구전녹용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