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이즈미 더블 스핀 면도기, 내 남자를 위한 생활 밀착형 선물
더보기

이즈미 더블 스핀 면도기, 내 남자를 위한 생활 밀착형 선물

정세영 기자 입력 2019-04-25 03:00수정 2019-04-25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남성도 관리하는 시대가 되면서 선물도 외모를 가꾸는 패션 용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중 가장 실용성 높은 아이템을 꼽으라면 전기면도기가 아닐까. 특히 피부 자극이 없으면서 빠르고 간편한 기능을 갖춘 제품이라면, 출근 시간을 단축시키고 언제나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어 쓸 때마다 고마워할 듯.

글로벌 특허권을 가지고 있는 일본의 이즈미 더블스핀 면도기는 내부 날은 오른쪽으로 회전하고, 외부 망은 왼쪽으로 역회전하는 핀 원리의 전기면도기다. 즉 여러 방향으로 자라난 수염을 잡아 세워 면도망 안으로 수염을 넣어주기 때문에 기존의 면도 방식보다 빠르고 깨끗하게 수염을 절삭할 수 있다.

63개의 듀얼 트랙 면도날이 동시에 회전해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고, 얼굴의 안면 굴곡에 따라 부드럽게 움직이는 더블스핀의 4D 하이퍼플렉스 헤드는 소프트컨트롤 헤드, 포일쿠션, 더블스핀(면도 망 회전) 등 4가지 기능이 동시에 작동해 완벽한 면도 환경을 지원한다.

1회 충전 시 60분 사용 가능, IPX 7 완벽 방수, 8단계 LED 방식의 배터리 잔량 체크가 용이하며, 100∼240V 50/60HZ로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24만원.

주요기사

W DONG―A SPECIALIST 송은하


남편 생일선물을 고민하며 인터넷을 찾아보다 남성들의 극찬이 쏟아진 SNS 후기를 보고 이즈미 더블스핀 면도기를 선물했어요. 조작이 간편해 바쁜 아침에도 빠르고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어 정말 좋다고 하더라고요. 또 1회 충전하면 한 달 정도 사용할 수 있어 장거리 출장이나 여행을 갈 때 따로 충전기를 챙기지 않아도 되니 편리하고요. 습식, 건식 면도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고요. 면도뿐만 아니라 잔털 제모 및 콧수염, 구레나룻을 관리할 수 있는 팝업 트리머도 갖추고 있어서, 이거 하나면 어떤 남성이라도 깔끔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어요.

정세영 기자 sy28230@donga.com
#trend; watch#living&issue#트랜드왓치#이즈미 면도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