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에고이스트, 파워 인플루언서 김민영과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제품 출시
더보기

에고이스트, 파워 인플루언서 김민영과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제품 출시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입력 2019-04-17 11:26수정 2019-04-17 11:2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 에고이스트

㈜아이올리(대표 최윤준)의 브랜드 에고이스트가 '에고이스트X스타일 아이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고이스트X스타일 아이콘은 각계에서 자리를 확고히 하며 최고의 영향력을 선사하고 있는 셀러브리티들을 선정, 트렌드 상품 기획 후 판매까지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에고이스트X스타일 아이콘의 첫 번째 디렉터로는 '아옳이'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진 방송인 겸 파워유튜버 김민영이 선정됐다. 김민영은 패션,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등 다방면에서 디렉터, 모델, 쇼 호스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에고이스트가 김민영과 함께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화이트 아일렛 원피스와 블랙 레이스 투피스로 구성된다. 김민영의 SNS를 통해 사전 공개됐던 아일렛 원피스는 실키한 고급 쉬폰 소재와 까다로운 공정을 거친 아일렛 디테일이 가미됐으며 블랙 레이스 투피스는 페미닌함을 극대화 시켜주는 크로쉐 레이스 패턴이 돋보인다.

에고이스트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동시대를 함께하며 매 년, 매 시즌 여성복 트렌드를 리드하는 에고이스트와 2030 대표 여성 인플루언서로 손꼽히는 김민영의 이미지가 서로 부합해 김민영을 1대 디렉터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김민영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기존 30~50만 원대의 에고이스트 원피스를 10만 원 중반대로 선보이게 됐다"며 "에고이스트X스타일 아이콘 프로젝트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하이퀄리티,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에고이스트는 백화점 영 캐주얼 조닝에서 약 20년 간 입지를 굳건히 하며 하이퀄리티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사랑받아 왔다. 김민영과 함께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아이올리 직영몰인 '더에이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단독 판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