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가방앤컴퍼니, ‘지구의 날’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더보기

아가방앤컴퍼니, ‘지구의 날’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9-04-15 18:50수정 2019-04-15 18:5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아가방앤컴퍼니는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아 아가방 매장에서 오는 22일까지 해시태그(#)를 활용한 ‘아가방 지구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4월 22일은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자연보호자들이 제정한 지구 환경보호의 날이다. 아가방은 디자인을 활용해 지구 사랑 실천 방법과 자연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전국 매장에 비치된 힐링페이퍼를 색칠해 사진을 촬영한 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아가방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 이벤트 글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된 400명에게는 온·오프라인 아가방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3000점이 지급된다.

아가방앤컴퍼니는 힐링페이퍼에 아가방의 여름 시즌 의류 디자인을 모티브로 지구 생명의 원천인 나무와 숲을 담아 색연필 등으로 채색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아이들이 다양한 색을 칠하며 몰입의 즐거움을 느끼고 환경보호와 지구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습득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관련기사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지구의 날을 맞아 작지만 뜻 깊은 이벤트로 환경보호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며 “매장 방문객들이 지구 환경보호를 위한 실천에 적극 동참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