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야외활동 많은 계절… 당신의 피부는?
더보기

야외활동 많은 계절… 당신의 피부는?

조선희 기자 입력 2019-03-21 03:00수정 2019-03-21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아모레 퍼시픽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보호

아이오페 ‘UV쉴드 선 안티폴루션’은 강력한 자외선과 미세먼지로터 피부를 보호하고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한다. 자외선 차단 지수가 SPF50+, PA++로 실내와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피부 결을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표현해 베이스 메이크업 겸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UV쉴드 선 안티폴루션은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아이오페만의 기술인 폴루션 쉴드(Pollution Shield)가 적용됐다. 스마트폰이나 PC 등 전자기기에서 나오는 블루라이트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지속성을 높여주는 블루 라이트 쉴드 파우더(Blue Light Shield Powder)를 함유했다. 또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성분인 비타민D 부스터가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과 테스트와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눈가에 발라도 눈이 시리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기초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제품을 위아래로 가볍게 흔들어 피부결에 따라 가볍게 바르면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산뜻하게 지속된다.

주요기사


시카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시카 성분의 강력한 자생 효능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일반 시트마스크처럼 떼어낼 필요가 없어 자는 동안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어 간편하다. 밤 시간 동안 건조해지는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채워 다음 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할 힘을 준다. 외부 자극에 무너지지 않는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해 특허를 출원한 성분을 함유했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포레스트 이스트(Forest Yeast)’는 시카의 주요 성분으로 잘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 대비 111.9% 효과를 지닌 강력한 자생 성분이다.

피부과 테스트, 민감성 패널 테스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했다. PEG 계면활성제, 인공향료, 합성색소, 광물성오일, 실리콘오일, 트리에탄올아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동물성원료 등 9가지 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9-Free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
#enjoy life#여행#아모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