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정보] 아디다스, 나 자신에 집중하라! ‘애슬레틱스’ 라인 런칭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9월 7일 16시 49분


코멘트
아디다스, 나 자신에 집중하라! ‘애슬레틱스’ 라인 런칭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선수들이 경기 전 최대한의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새로운 라인 ‘아디다스 애슬레틱스’를 런칭했다고 7일 밝혔다.

애슬레틱스 라인의 첫 제품인 Z.N.E. 후디는 부드럽고, 중량감 있는 소재에 차원이 다른 정교함으로 선수들을 편안하게 해주어 경기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후디 모자 측면 및 정면에 더블 레이어드로 구성되어 신체 보온 기능을 높이면서 헤드폰까지 감쌀 수 있는 넉넉한 크기로 디자인됐다. 또한 모자와 엔지니어드 썸홀(엄지손가락을 넣는 구멍) 디자인이 경기 전 선수 주변의 방해 요소를 차단해 준다.
사진제공=아디다스
사진제공=아디다스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 가레스 베일과 국내의 손흥민, 구자철 선수 등을 포함 아디다스 후원 선수들이 함께 선보일 아디다스 Z.N.E. 후디는 7일부터 전국 아디다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이키랩 X 스톤아일랜드 윈드러너 출시
사진제공=나이키랩
사진제공=나이키랩

나이키의 가장 진화된 혁신을 제공하며, 독창적인 브랜드 및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추구하는 ‘나이키랩’이 이탈리아 스포츠 웨어 브랜드 ‘스톤아일랜드’와 파트너십을 통해 ‘나이키랩 x 스톤아일랜드 윈드러너를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나이키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윈드러너 디자인이 스톤아일랜드의 혁신적인 소재 및 옷을 통째로 염색하는 방식인 ‘가먼트 다잉(Garment Dyeing)’과 결합해 탄생했다. 나이키랩 x 스톤아일랜드 윈드러너는 초경량 멤브라나와 멤브라나 3L TC와 같은 가벼운 기능성 나일론 패브릭들로 구성되어 방수 및 방풍, 통기성이 뛰어나, 가을철 간절기 스타일에 적합하다. 또한, 나이키의 트랜스폼 디자인 방식을 반영해, 재킷을 접어 넣을 수 있는 후드가 있어 기능성과 형태 면에서 다양성을 제공한다.

나이키랩에서 선보이는 이번 ‘나이키랩 x 스톤아일랜드 윈드러너’는 오는 8일부터 나이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닥터마틴 X 스투시, 독특한 감성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영국 대표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이 미국 대표 스트릿 브랜드 ‘스투시’와 오는 9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닥터마틴
사진제공=닥터마틴

닥터마틴의 스테디셀러인 8홀 1460 부츠와 베일리 클리퍼 3홀 슈즈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은 패널 부분에 레오파드 프린트 송치가 가미되어 클래식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특히 1460 부츠는 블랙과 레드와인 두 가지 컬러로 출시, 가을 스타일링에도 적격이다.

한편, 이번 컬렉션은 영국 군화에 사용되는 프리미엄 페블 레더를 사용하여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소재감을 느낄 수 있다. 제품 구매는 닥터마틴 압구정 직영점 및 일부 매장에서 가능하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