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동아제약 파티온, 친환경 맞춤 마스크팩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 출시
더보기

동아제약 파티온, 친환경 맞춤 마스크팩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 출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3-17 17:13수정 2020-03-17 17:1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동아제약 파티온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 제품 이미지

동아제약은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7일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은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 3가지 핵심 성분 ‘이지 솔루덤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맞춰 제품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에너지 바이옴 마스크와 톤업 글로우 마스크, 워터풀 배리어 마스크, 카밍 리페어 마스크, 클리어 버블 마스크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얇고 가벼운 드레싱시트는 굴곡진 부위에도 밀착이 용이하도록 만들어졌다. 인공색소와 인공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너지 바이옴 마스크는 피부 탄력을 개선해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톤업 글로우 마스크는 피부 광채 효과를 위해 만들어졌다. 워터풀 배리어 마스크는 보습용 수분 마스크다. 카밍 리페어 마스크는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수딩 마스크로 선보였다. 클리어 버블 마스크는 모공 케어와 피부결 정돈을 돕는 클렌징 마스크로 활용할 수 있다.

주요기사

동아제약 파티온 관계자는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은 바쁜 현대 여성들의 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을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맞춤 케어 제품”이라며 “생분해 가능한 친환경 마스크 시트를 사용해 환경 부담까지 줄인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