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휠라코리아, 우주 테마 ‘보이저 컬렉션’ 전개… BTS 화보 공개
더보기

휠라코리아, 우주 테마 ‘보이저 컬렉션’ 전개… BTS 화보 공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3-13 13:36수정 2020-03-13 13:4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휠라 보이저 컬렉션 이미지
휠라가 우주 테마가 적용된 패션 아이템을 선보였다.

휠라코리아는 북두칠성 등 별자리와 우주에서 영감을 받은 ‘보이저 컬렉션(Voyager Collection)’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3일 밝혔다.

휠라 보이저 컬렉션은 지난 1977년 발사된 이래 우주를 항해 중인 탐사선 ‘보이저 호’에서 착안해 이름이 붙여졌다. 기나긴 우주 여성 속에서 보이저 호가 만난 신비한 세계와 별자리 등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반영됐다고 휠라코리아 측은 설명했다.
보이저 컬렉션은 퍼플 색상을 중심으로 올해 봄·여름 시즌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한다. 별 7개로 이뤄진 별자리 북두칠성을 그래픽으로 표현해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하고 전용 문구 ‘본 투 샤인(Born to Shine)’이 제품 곳곳에 더해졌다. 또한 영문 철자 ‘V’를 컬렉션 로고로 구현해 다른 컬렉션과 차별화했다. ‘타이다이(tie-dye, 원단을 끈으로 묶어 염색하는 기법)’ 프린트를 적용한 티셔츠는 몽환적인 우주 분위기를 강조한다.


제품은 의류와 액세서리, 슈즈 등 총 20여종으로 구성됐다. 조거 슈즈인 자가토와 휠라지마를 비롯해 RGB플렉스, 레이트레이서, 오크먼트TR, 웨이블렛OG, 슬릭텐더 등 인기 슈즈는 메인 컬러와 새로운 소재가 더해진 ‘샤인’ 버전으로 선보인다. 의류는 맨투맨과 후디, 반팔 티셔츠 등으로 구성됐고 백팩과 샤코슈백, 힙색, 버킷햇, 볼캡 등 액세서리 제품도 준비했다.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보이저 컬렉션 신규 광고도 전개한다. 휠라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SNS)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컬렉션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컬렉션 구매자를 대상으로 복두칠성 볼펜 세트를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도 마련했다.

주요기사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탐험을 멈추지 않는 보이저 호에 착안해 우자가 지닌 다양한 요소를 디자인으로 표현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새로운 패션을 원했던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자극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휠라 보이저 컬렉션 북두칠성 볼펜 세트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