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우장산 2차 투웨니퍼스트, 화곡동 ‘트리플역세권’ 오피스텔
더보기

우장산 2차 투웨니퍼스트, 화곡동 ‘트리플역세권’ 오피스텔

정상연 기자 입력 2020-03-13 03:00수정 2020-03-13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부동산 시장에서 서울 화곡동 일대가 뜨고 있다. 대규모 교통망 확충이 예정된 상태로 상당한 수혜가 기대되기 때문이다. 이에 건립이 예정된 ‘우장산 2차 투웨니퍼스트’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이 오피스텔은 트리플역세권 오피스텔로 5호선 서부광역철도(원종∼홍대선)와 2호선 연장선(까치산역∼화곡역) 화곡역(예정), 강서구청역(예정)을 품었다.

화곡동 일대 개발에 따른 톡톡한 수혜가 기대되는 ‘우장산 2차 투웨니퍼스트’는 서울 강서구 화곡동 24-18 외 1필지에 지하 1층∼지상 19층 총 126실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 전용면적 18.42∼27,40m²를 공급할 계획으로, 2룸3베이에 가변형 특화설계를 적용해 1.5룸 또는 투룸을 선택할 수 있다. 최신 주거 트렌드를 반영해 여유로운 수납공간 및 가전화 가구가 갖춰진 풀퍼니 시스템도 도입된다. 공용부와 호실 내 LED 조명을 설치, 관리비 절감까지 기대할 수 있다. 첨단·디지털 생활이 가능하도록 첨단 사물인터넷(IoT) 시스템을 도입한 것도 이 오피스텔을 주목하게 만드는 요인이다. 우장산과 우장산공원, 봉제산 등 녹지 공간이 주변에 풍부하게 자리해 도심 속 쾌적한 환경을 선사하는 것도 눈길을 끈다. 근거리에는 강서구청과 강서경찰서 등 관공서와 이마트, 홈플러스, NC백화점, 화곡시장 등 생활에 필요한 대부분의 인프라가 밀집돼 편리한 생활이 기대된다. 이대서울병원, KCC대학, 폴리텍대학 등도 가까이 들어서 있다.

김포공항 및 인천국제공항에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공항대로가 오피스텔 근거리를 지난다.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서부간선도로 등 주요 간선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월드컵 대교 개통 시 마곡지구와 김포공항은 물론이고 여의도와 상암, 마포 등 주요 비즈니스 지구로의 쾌속 이동도 가능해진다.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
주요기사
#화제의분양현장#분양#우장산2차 투웨니퍼스트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