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KCC건설, 오는 27일 정기 주주총회 개최
더보기

KCC건설, 오는 27일 정기 주주총회 개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3-09 17:52수정 2020-03-09 17:5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KCC건설은 오는 27일 정기 주주총회(주총)를 개최한다고 9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이번 주총에서는 감사보고와 영업보고, 재무제표(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 포함)보고,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보고 등과 함께 이사 및 감사 선임의 건이 상정된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지난해 KCC건설 매출은 전년(1조636억 원) 대비 54.5% 성장한 1조6425억 원을 기록했다.

이에 앞서 지난달에는 정몽열 대표가 부회장으로 승진하는 등 정기 임원인사 및 조직개편을 단행한 바 있다. KCC건설은 부회장에 오른 정 대표가 매출 성장을 주도하고 건설시장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해 긍정적인 분위기 전환을 이끌었다고 평가했다. 윤희영 부사장은 사장으로 승진했으며 기존 2인 대표 체제를 유지하고 있다. 건축총괄직을 맡았던 심광주 전무는 부사장으로 승진 발령됐다. 심 부사장은 신설된 기술본부장직을 맡는다.


KCC건설 관계자는 “이번 조직개편은 시장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업무수행 혁신에 중점을 두고 이뤄졌다”며 “특히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건축사업과 토목사업을 융합하기 위해 기술본부 부서를 신설했고 이를 통해 사업간 경계를 허물고 적절한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KCC건설 정기 주총은 이달 27일 오전 9시 서울시 서초구 소재 본사 1층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