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MCND, 데뷔곡 ‘아이스 에이지’ MV 600만 뷰 돌파…글로벌 루키 탄생
더보기

MCND, 데뷔곡 ‘아이스 에이지’ MV 600만 뷰 돌파…글로벌 루키 탄생

뉴스1입력 2020-03-09 17:38수정 2020-03-09 17:3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티오피미디어

신인 보이그룹 MCND가 글로벌 핫 루키로 떠올랐다.

티오피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달 27일 오후 6시 공개된 MCND의 타이틀곡 ‘아이스 에이지’(ICE AGE)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공개 약 열흘 만에 600만 뷰를 돌파, 1만 6000여 개의 댓글이 달리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MCND는 지난 2일 공개된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카운트다운 댄스’를 통해 커버 댄스 장인의 면모를 한 번 더 보여줬고, 엑소(EXO), 방탄소년단(BTS), NCT, 세븐틴 등을 커버한 ‘카운트다운 댄스’ 조회 수가 130만 회를 돌파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를 높였다.


이와 함께 MCND는 지난 5일 첫 공개된 원더케이 오리지널 ‘갑자기 미치고’를 통해 첫 리얼리티에 도전, 무대 아래 순수한 모습을 공개하며 반전 예능감을 발산해 신흥 예능돌의 가능성을 보여주기도 했다.

주요기사

음악방송은 물론 리얼리티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MCND는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고,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지역은 물론,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지역, 칠레, 아르헨티나, 터키, 미국 등 미주지역까지 전 세계 20여 국의 팬들이 SNS를 통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표하며 글로벌 핫 루키의 등장을 알렸다.

티오피미디어가 5년 만에 새롭게 론칭한 MCND는 캐슬제이(Castle J)와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리더 캐슬제이가 직접 작사한 타이틀곡 ‘아이스 에이지’로 무대를 얼려버리겠다는 신인의 강한 포부를 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식 데뷔 전 수십 편의 웰메이드 커버 영상과 ‘티오피 갱’(TOP GANG) 프리 데뷔 활동으로 이미 실력을 입증받았던 MCND는 타이틀곡 ‘아이스 에이지’ 활동을 통해 신인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퍼포먼스와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괴물 신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