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개콘’ 박성광, 예비신부 이솔이에 “사랑해” 영상편지
더보기

‘개콘’ 박성광, 예비신부 이솔이에 “사랑해” 영상편지

뉴스1입력 2020-03-07 22:23수정 2020-03-07 22:2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KBS 2TV © 뉴스1

‘개그콘서트’ 박성광이 예비신부 이솔이에게 영상편지를 보냈다.

7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는 박성광이 오는 5월 결혼한다는 소식으로 축하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신봉선은 “박성광씨가 5월 초에 결혼한다”며 “축하는 축하고 서운한 게 있다. 직접 못 듣고 기사로 접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주간 박성광’ 팀은 “회의를 하고 있는데 팀 몰래 웨딩 촬영을 하고 왔더라”고 폭로했고, 당황한 박성광은 “3월 중순 쯤 결혼 소식 알리려 했는데 의도치 않게 기사가 먼저 나갔다. 숨기려고 하진 않았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그러면서 박성광은 “프러포즈는 했다. 라디오에서 했다”고 말했지만, ‘개그콘서트’ 동료들은 직접 하라고 성화였다. 이에 박성광은 이솔이를 위한 영상편지를 띄우며 “사랑해”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때 김회광은 “저는 (이솔이를) 실제로 뵀다. ‘개그콘서트’ 야구단이 있는데 덕아웃에 아리따운 여성 분이 앉아계시더라. ‘저분 누구지?’ 했는데 너무 아름다우셔서 번호를 딸까 생각도 했었다. 나중에는 박성광씨 여자친구라고 듣게 됐다”고 말했다.

다른 누군가는 “저것도 지어낸 얘기”라며 MSG 의혹을 제기했고, 박성광은 “확실해?”라고 물었다. 이에 김회광은 박성광에게 “당신 나한테 여자친구 빼앗길 뻔 했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